티스토리 뷰

총 21개 맞춤 결국 미션 실패 그래서 실제로 문남에서 한글관련문제는 타일러가 제일 잘맞췄음ㅋㅋ (김지석 박경은 잠깐 자리비운 듯?) 망설이는 것도 없이 서로 아는거 다 말하면서 푸는 중 잠깐 침묵이 와도 풀어버림 설명만 들으면 모를 문제들을 풀어가다 마지막에 딱 한문제 남았는데 막혀버림 나영석 디스를





아는거 다 꺼내는 중 그나마 이서건이 아는게 많음 슬슬 막히기 시작 시간은 가는데 떠오르는게 없음 결국 제한 시간 종료 6명이서 7분동안 총 21개 맞춤 결국 미션 실패 그래서 실제로 문남에서 한글관련문제는 타일러가 제일 잘맞췄음ㅋㅋ (김지석 박경은 잠깐 자리비운 듯?) 망설이는 것도 없이 서로 아는거 다 말하면서 푸는 중 잠깐 침묵이 와도 풀어버림 설명만 들으면 모를 문제들을 풀어가다 마지막에 딱 한문제 남았는데



✔ TIDAL 올해 가장 스트리밍 많이 된 가수 1위 BTS ✔ [Reaction Cam] BTS & ATEEZ & MONSTA X & SEVENTEEN Reaction to ITZY(있지) l 2019MAMA x M2 ✔ [Reaction Cam] BTS & TXT & ATEEZ Reaction to J.Y.Park(박진영) X MAMAMOO(마마무) l 2019MAMA x M2 * 2019 벅스 연간 2위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방탄소년단 팔로워 2300만 돌파 남준이가



초반에 나오다가 중간부터 안 나왔는데 그때 스케줄이 너무 바빠서 못나온다고했었거든 근데 그런거에 비해 방송에선 방탄소년단이 잘안보이니까 에구...잘될줄알고 문남 그만뒀는데 잘안됬구나... 응원했었는데...에구.. 했거든ㅋㅋㅋ 알고보니 그때 해외에서 막반응와서 해투돌고 그럴때더라ㅋㅋ 근데 지금은 내가 방덬돼서 새벽부터 해외 스케줄 떡밥 찾고있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 초반에는 같이 문제풀며 진짜 재밌게 보다가 언제부턴가



✔ [2019MAMA x M2] 방탄소년단(BTS) 엔딩셀프캠(Ending Finale Self Camera) ✔ 문제적남자 방탄 RM 언급, 아니쥬 커버댄스 cut ✔ [기사] BTS, 구글 선정 미국의 올해 검색어 '레드카펫 인물' 부문 6위 [기사] BTS, 타임 독자들이 뽑은 올해의 인물 4위



끝으로 종료 4명이서 7분안에 총 44문제 중 1개 빼고 다 풀었음 이전 멤버들이 스튜디오에서 문제풀때가 더 좋았어 개편한거 머리 좋은 학생들 나와서 문제 누가 더 잘푸나 대결하고 엠씨들은 구경만 하는거 같아서 별로야 문제를 어떤식으로 접근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너무 광범위적으로 생각만 하다가 결국 하나도 못풀었네요 ㅠㅠ 필기 없이 하려고 해서 더그런건지 모르겠지만 Tv의 연예인들은 빠르게 쉽게 푸는데 저는 못푸니까 ‘난 왜이렇게 머리가 나쁜걸까 이런문제도 못푸는데 나중에 it쪽 일은 할 수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자괴감 드네유 문제적남자 홍보



✔ Superstar BTS 트위터 ✔ Big Hit Official shop 트위터 ✔ 라인프렌즈 스토어 트위터 ✔ BT21 club 트위터 ✔ BTS world 트위터 ✔ MPD 트 위터 ✔ Sanborns 트위터 ✔ Official Charts 트위터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왜이렇게 똑똑하냐고 이 머리 가지고 왜 아이돌 하고 있냐면서 ㅋㅋㅋㅋㅋㅋ 우리엄마도 언제부턴가 경이~~~ 이렇게 부름 아들인줄 ,, ㅈㄱㄴ 퀴즈방에서 7분안에 미션을 통과해야함 어떤 퀴즈일지 모르지만 일단 요괴들 입장 들어가니 반기는건 추억의 십자낱말풀이 최대한 아는거 다 꺼내는 중 그나마 이서건이 아는게 많음 슬슬 막히기 시작 시간은 가는데 떠오르는게 없음 결국 제한 시간 종료 6명이서 7분동안





7분안에 퀴즈방 탈출하기(feat.문제적남자) 문제적남자 개편한거 별로지 않아? 인터넷으로 문제적남자에 나온 문제들을 보고 있는데 어렵네요 뜬금없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홍보(? 영상 ㅋㅋㅋㅋㅋㅋ 문제적남자 보고 있는데 ㅇㅋㅌ 아 방금 문제적남자 예고에 김지석 나왔는데 왜케 강종렬같냨ㅋㅋㅋㅋㅋ 새삼 저 스포 하는 리더형 일본어도 잘하구나... 박경 스밍이후로 뭔가 내적친밀감 생겨서 허허 민족사관학교에서는 연애는 금지라면서 문제적남자 뭔데? 누가 캡쳐좀 해줘 잘생긴거 같이보자 문제적남자에 타일러





엄청 열심히 본게 아니고 대충 밥먹으면서 찾아보고 말았었고 남준이 문제적남자 안나오기 시작하면서 어차피 난 아이돌 별로 관심도 없었고 마침 집에 티비를 없앰 ㅋㅋㅋㅋ 그렇게 방탄도 서서히 아오안이다가 뒤늦게 온국민이 주목하기 시작한 시기였던 맠드랍으로 입덬함 ㅠㅠㅠㅠ 지금 후회되는게 무대 하나만 대충 딴짓하면서 돌려본게 너무 후회됨 그때 무대도 기억이 안나 애들이 흐릿한 옷을 입었다 정도만 기억남 ㅋㅋㅋㅋㅋ 그때 무대좀 찾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남준이 언제부터 언제까지 문제적남자 출연했는지 알려줄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