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전드.jpg 세상에 이런일이~~~~!!!! 세상에 이런일이 전설의 레전드.jpg 세상에 이런일이~~~~~!!!!!!!! (공포) 오빠의 여친은 25살 아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살쪘더니 옷장이 가관이네요.. 사람말하는 새 (애니멀봐 / 신기함주의) 헉 세상에 이런일이? 여자가 깨문이면 이해가 되는데 옆방에 자고 일어나서 최초로 그 글로벌? 큐알 발견한덬이 제일 웃겼음ㅋㅋㅋㅋㅋ 약스포]조커의 배경이 한국이였다면 지금 세상에 이런일이 뭔데뭔데?? 세상에 이런일이!!!! 스압) 진돗개 엄마의 아기돼지 8남매 육아일기 35세 남자 입니다.. 제 인생얘기를





뽀로로나 뿡뿡이, 코코몽, 후토스도 굉장히 좋아합니다.(특히 뽀통령ㅋ) 거실에 누워서 젖병을 물고 뽀로로, 뿡뿡이, 후토스 DVD를 봐요. 문제는 제가 꼭 옆에 같이 누워서 봐야 한다는 겁니다. 절대로 혼자 못있어요. 분유를 먹으면서 뽀로로나 코코몽을 본다고 해서 기분이 좋은 것도 아니구요.... 오빠가 돌아올 때까지는 저한테 계속 짜증을 내요 5초마다 한번씩 눈물 가득한 눈으로 울먹이며 제게 물어요ㅠㅠㅠㅠㅠㅠ 친구: 오빠



하... 이런 일이... 41이고 15살10살3살 셋키웁니다. 35살때 전처바람으로 (노인네들한테꽃뱀짓 그돈으로 나이트 남자들이랑놀러다님 현제 그남자랑동거중 양육비안주는나쁜년) 어린두딸을 아무도움없이 키웠습니다. 삼년정도를키웠고 눈물눈물로 ... 삼년후 4살아들이있는 지금처를만났고 아들을 전남편에게 놓고와서 일년정도동거(1년 사계절은 보내봐야) 하고 두번다시 실수하기싫어 조심 또조심하면서 살았고 그후 아들을낳았습니다. 이때까진 행복했습니다. 하지만 동거몇개월후 아버지보증이라며 통장에든자기돈압류됐다고 개인회생한다고하더라고요.. 그래 개인회생비내줄테니 그돈없어도 니돈없어도된다. 하며살았고 고모가돈놀이 사채를한다며 500만원



만만찮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오빠와 달라서, 울고 떼쓴다고 무조건 받아주지 않아요 안되는거 분명히 거절하는 스타일이여서 분유 달라고 보챌 때마다 화를 냅니다. 근데 울면 시끄러워지니까 타 줄 수 밖에 없어요ㅠㅠㅠ 컵에 주면 또 난리가 납니다. 젖병에다 줘야 돼요 세상에....25살이나 되어서 젖병 찾는 사람이 어디가 있나요ㅠㅠㅠㅠㅠ TV도 매일 보는데, 보통 20대 여자들이 좋아하는 드라마...(별그대, 왕가네...) 절대 안봐요. 하다못해 무한도전 같은 예능이나, 뮤직뱅크 같은 음악프로에도 관심없어요. 매일 EBS에서 하는 유아프로만 봐요. 딩동댕유치원 같은거요. EBS빼고 채널 돌릴 일이



병원문을 나섰다, 그런데 응급실의 희뿌연 창문 너머로 비친 그들은 택시 승강장이 아닌 병원 정문을 향해 걷고 있엇다. 당연히 택시를 타고 가리라던 내 예상은 그저 내기준의 상식이었을 뿐 그들은 그 추운 겨울날 예정된 죽음을 앞두고 버스를 타러 1킬로 이상을 걸으려는 것이었다, 그때 어린마음에는 그것이 그렇게 안쓰러웠다, 혼자 슬그머니 응급실을 나와 두사람이 걸어가는 곳을 향해 뛰어갔다, 그리고 할머니에게 택시를 타고 가시라고 주머니에 들어있던 7000 원을 건냈다, 할머니는 고맙다는 인사 따위는 할 경황도 없이 돈을 건내는 나를 한번





이렇게 하나하나 까보는데 ㅇ....이.....이것은..!??!?!?! (엣 평창시계......!?!?) 대망의 180929 시야가레에서 쇼가 먹은 뉴욕샌드라니ㅠㅠㅠㅜㅠ 이걸 내가 먹을 수 있다니ㅠㅠㅠ 쇼랑 같은 기분을 공유할 수 있다니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 원덬이 진짜 넘 고마워ㅠㅠㅠㅠㅠ♡♡ 그리고 투명 에코백이랑 센스있게 챙겨준 스티커와 사진!!! 원덬이 진짜 천사인게 틀림없어ㅠㅠㅠㅠㅠ 그리고 대망의 요!미!우!리!



찾으러 다니던 중 놀이터 옆 제가 사는 동 앞, 깜깜한 자전거 보관소 앞에서 제 아이를 발견했습니다 그 곳에서 뭐했냐고 다그치니 겁에 질린 표정으로 처음에는 "아니야 아니야"만 반복하던 아이를 진정시키고 집에 돌아와 제 품에 안으며 다시 물으니 그제서야 엉엉 울면서 하는 말이 어린이집 같은 반 남자아이가 자기 바지를 벗게하여 항문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는





세상에 이런일이 지금 궁금한 이야기 와이같음ㅋㅋㅋㅋ SUV 어린이집 통학차량 세상에 이런일이 그림 금손 레전드 세상에 이런일이 지금 궁금한 이야기 와이같음ㅋㅋㅋㅋ 얼마전에 버스에서 있던 일.. 옆방에 자고 일어나서 최초로 그 글로벌? 큐알 발견한덬이 제일 웃겼음ㅋㅋㅋㅋㅋ 와 세상에 이런일이 보는데 개또라이 나옴 약충격)





못간거 어찌 알고 ㅠㅠㅠㅠ 천사들은 다 아나봐 ㅠㅠ 나눔덬 딱 말해ㅠㅠㅠㅠ 너 천사지 그치 빨리 그렇다고 대답해 ㅠㅠ 지미미 레모나도 뽁뽁이 덕분에 하나뚜 다치지도 않고 무사히 내품에...☆ 센스 쩌는 나눔천사덬 ㅠㅠ 엽서에 손편지까지 (이건 공개 안할게😭😭 대지는 웁니다 대지는 우러요 ༼;´༎ຶ ۝༎ຶ`༽ 나눔덬과 그날





남성들이 살기 힘든사회라는 말인데 대체 남성들을 위한 정책이 뭐가 있었는지 30~50대 남성들이 세금 주로 부담하는 층일텐데 남자들한테 세금 걷어다가 북한주고 여성정책 추진하는데 남자가 깨문이인건 븅신이라고밖에 할수 없음 심지어 타덬임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mi보면 진짜 이럴수가 있나 싶을정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뭔 이런일이 다있음 머릿속에서 조커의 장면에다가 세상에 이런일이 자막과 나레이션이 자연스럽게 합성되는 마법의 글 ?? 무슨 내용이길래 놀라 1실제상황입니다! 베타뉴스에서 기사화했네요~~!! 플러스코리아타임즈 한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