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낌을 살짝 받았습니다 이날은 주변 카페들도 좌석당 7만원 막 이렇게 받는 곳도 있고요 (할리스가 1인당 7만원에 주문별도 써있더군요) 하여튼 뭐 경관이 있는 곳은 돈을 받는가 보더라고요 숙소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5만원짜리 모텔이 20만원입니다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모이고 일본 관광객들도 많아보이더군요 저는 불꽃이 불꽃이지라는





자기가 이사를 가거나 해서 더이상 경작을 안하게 되면 땅 소유자도 아니면서 경작할 권리를 십몇만원씩 받고 다른 사람들 한테 팔아요ㅋㅋㅋ 이 무슨 봉이 김선달도 아니고 뭐야 하고 웃었는데 그걸 검찰 기자단 기레기들이 하고 있었네요. 지들 재산도 아닌 기자실 이용을 지들끼리 투표해서 정하고 징계도 준다니 이런 미친놈들.... 아시아나 자산 담보로 채권 발행 계획 미래에셋은 항공기 리스 회사부터 만들어 현금유입 6680억원인데, 순이자 1600억·리스료 5600억 HDC현대산업개발(294870)(HDC)의 아시아나항공(020560)인수가 마무리 단계에



아끼고 한국에도 장사하는겁니다. (인터넷은 세계가 하나라 어느 나라에건 연결된 것은 전세계 어디서나 다 되니까요..) 한국에서 기업들이 뭐 보고 배우겠습니까? 자기 큰 형인 재벌들이 뭔가 쫄린다 싶으면 국회의원 불러다 보호무역 법률 만들어서 방어벽 쌓는거만 보면서 자랐는데요.. 이러니까 외국 서비스 가 감히 한국에 삥도 안뜯기고 장사해먹는다고 규제가 필요하다는





이제 DH 독점체제내요 국내에서 독일기업이 배달 다 해먹고 배달의민족이 아니라 배다른민족이네요 대형 프차들은 본사지원으로 상관없지만 자영업자들 이제 죽어날듯.. 이미 4월에 광고비체제를 요기요처럼 수수료체제로 바뀐다 했고.. 이제 외부수수료 합쳐서 9프로넘게 떼가요 배민도 광고 20만원돈으로 하던 사장님들 한달 2천팔았으면 3.3프로 더 떼서 66만원 총 86만원으로 장사되던게 이제는 180만원떼이겠습니다ㅋㅋ 진짜 이시대의 봉이김선달 배민대표 김봉진님 대단하십니다 그래서 이름도 김봉진인가.. 내가 봉이 김선달의 진퉁 후예다 봉이김선달 저희는 표를 누가 주셔서 갔는데 해변에 플라스틱 의자를 쫙 깔아놓고 좌석당 7만원에서 10만원을 받습니다 약간 봉이김선달 같은



돈이 없어서 혹은 아끼려고 낮은 속도의 회선(= 가느다란 수도관)을 쓴다? 혹은 내가 산 회선보다 사람이 몰려서 다들 속도가 느려진다? 그건 그냥 놔두면 되는겁니다. Let it be. 이게 인터넷과 망중립성의 기본 정신입니다. 한국 통신사는 봉이 김선달 이야기를 보고 감명을 얻은 나머지 여기서 착안해 돈을 법니다. 회선보다 사람이 몰리는

이제 지구 건너편 미국에 자리잡은 업체의 서비스를 한국 사람들이 와구와구쓰는 한국 통신사 미치고 환장하는 시대가 된겁니다. 사실 한국이 초고속 인터넷 강국이라고 자화자찬을 하지만, 그 초고속 인터넷이 사실상의 국내 전용 인트라넷인건 공공연한 비밀입니다. 원가절감을 위해 국제망을 정말 죽어라고 안깔고, 조금만 계약해서 쓰니까요. (솔까 한국의 그 대단한 기가인터넷 속도 그거 바로 옆 일본까지도 유지 못하는데요 무슨...) 꼬라지가 이러다보니 국내 업체는 국내 통신사에 삥을 뜯기며 망사용료 잔뜩내고 허덕이는데, 미국에 혹은 일본에 서버 둔 외국업체들은 합리적으로 쓸만큼만 회선 계약해서 망사용료

김선달 김선달 따라하다 새가 됐다네 와~ 경력으로 봐서 이런 노래 좀 창피하지도 않나... (이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트로트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새소게에 해외 OTT 사업자도 국내 법규와 규제를 동일하게 적용하겠다는 등신같은 국회의원 법안 발의에 자꾸 애국자가 몰려오셔서 오랜만에 강좌 좀 써봅니다..... 이 글을 쓰고나면 망중립성의 필요성과 국내 통신사와 관행 돌려까기가 될 것인지라.... 우리 선한 통신사님은 알아서 잘 해줄 것이고, 단통법을 시행하면 분명히 통신사가 통신요금과 단말기 가격을

깎아줄거라고 굳게 믿는 어린이 분들은 이 글을 넘겨주세요 (...) 망중립성은 정당한 댓가를 주고 망을 샀다면, 그 망에 흘러가는 정보의 내용과 상관없이 망의 중립적인 사용성을 보장하라는 소립니다. (제가 써놓고도 혓바닥이 너무 긴데...) 스팀에서 다운로드를 받거나, 클리앙을 하거나, 넷플릭스를 보거나와 상관없이 망을 건들지말라 이 소립니다. 이 소리는 왜 하냐면 말이죠.... 한국은 참고로 망중립성 그런거 보장없습니다. 통신사에서 직접 파는 회선은 거의 90% 이상

서비스를 감지하면 삥을 뜯습니다. 너 때문에 통신망 위험해지니까 더 용량 큰 (= 더 굵은 수도관) 돈 더내고 써라. (그런데 니가 싫다고 하면 아마도 나는 계약해지해버릴거야) 초창기 동영상 플랫폼과 웹하드 서비스가 이런 압박을 버티지못해 프로그램 동원해서 사람들 몰래 P2P 동원해서 눈속임하다가 사람들 외면받고

레고랜드 멀린사 봉이 김선달이네요 NOTHING, For the person who has everything. 보통 인터넷으로 생수를 구매해서 먹고있는데... 현대판 봉이 김선달? 김선달~ 봉이 김선달~ 뭔가 이런거 보면 봉이 김선달 느낌 현대판 봉이 김선달? 배달의민족 매각 가만보면 참 웃긴거에요 태진아 신곡 듣고 충격 먹었습니다 ㅠㅠ PC/모바일 검찰 기레기들 하는 짓이 딱 우리 아파트 할머니들 하는 거랑 똑 같네요. HDC의 '봉이 김선달'식 아시아나 인수 논란…차입매수 방식·구조조정 우려 커져 소셜에서 윈도우10 파는 사람들... 배민 요기요에 넘겼네요ㅎㅎ 김설달ㅋㅋㅋㅋㅋㅅㅂ 부산불꽃축제.. 유료좌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