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었다면 이만큼의 신드롬?은 불가능 하지 않았을까요? 다시 한번 잘~ 살아야 셌다고 다짐합니다 보 고 싶 다 시대를 앞서가서 인기가 없었다는데 정확한 연도는 기억이 안나는데 현진영을 보면 가사라던가 스타일이 파격적인데 대중들이 받아줬거든요...받아준게 아니고 당시 아이콘인데 저는 양준일이 기억이 전혀 안나는데 추억 보정인가요 아니면 진짜 시대를 앞서간게 맞는건가요 베레모에 알록달록 넥타이에 까만 셔츠, 멜빵 이런 거 아날로그랑 뉴트로 좋아하는 나한테도



미국으로 들어간 지 4년이 됐다. 제가 하는 일 자체가 회사에서 휴가를 받으면서 하는 일도 아니고 다달이 살아가면서 벌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오면서 2주를 쉬면 당장 월세를 못 내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용기를 내서 나왔다"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91년이면 거의 30년 전인데





많아서 신기하네요 양준일씨 착한거 같은대 이제라도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양준일 김소은을 소환한 '슈가맨3'가 시청률 4%를 넘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6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3'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 4.30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회 3.18%에 비해 1%P 이상 상승한 수치로 자체





느껴져요 잘하는 노래 아니라고 겸손하게 말하는데 소울 충만하고 음색이 좋아요 굿바이. 그리움 외로움, 듣는데 참 좋습니디 유튜브에 김완선씨랑 무대 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흥이 넘쳐 흐르고 무대가 이렇게 좋은데 공무원 한 인간의 꼰대짓으로 묻히다니 ㅠㅠ 배나온 머머리 아저씨라는 얘기가 있던데 진짠가요 보고싶지만 보기 두렵네요 ㄷㄷㄷ 이랬었는데 뭐때문에 이렇게 분위기 반전된거예요???? 슈가맨 하나때문예??? 시대를 앞서 간 예술인이





듣고 있어요. 첫사랑이 오는 것 처럼 떨려요. 미챠.... 제발 티비에서 자주보고. 함께 늙는 시간을 보내고. 구설수와, 사기에 휘말리지 않길. 착하신데. 친절하셔서 오해사시지 않길. 저처럼 떨리시나요~ 뭔가, 잃었던 30년과 지난 날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우리 다 같이 양준일님 지킴이 해요~!!! 마지막사진은 30년전 공항패션 ㅠㅠㅠ 많이들어야지 어제보구 양준일 입덕한듯 ㅠㅠ 전 누군지도 몰랐는데 미시 usa에서도





중”이라 밝혔다. 이번 팬미팅 의미는 방송 복귀 신호탄이라기보다 자신을 환영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다. 해당 관계자는 “본인이 ‘슈가맨’ 출연 이후 오랜 시간 자신을 잊지 않고 반겨준 팬들에 감동했다. 어떤 방식으로든 선물을 하고 싶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양준일이 미국서 재직 중이던 레스토랑을 그만두고 오는 20일 한국을 찾는다”는 소식이 알려진 터다. 이번 연말 팬미팅이 향후 그의 방송 활동에 초석이 될 것으로





이노래 좋아했었는데... 양준일 작곡이였다니 ㄷㄷㄷ V2 모습이 너무 강렬하게 남아서... 데뷔때 양준일이 보고싶긴 한데... 많이 변했겠네요 ㅋ ㅋㅋㅋ케 양준일씨의 데뷔곡 리베카 입니다. 일단 당시 표절 논란이 강하게 있던 곡이기도 했고요.. (이게 퇴출 사유이기도 했죠) 중절모, 스텝, 댄스 모션 , 호~~! 하는 외침 누가 봐도 마이클 잭슨을 떠올립니다. 심지어 그 당시엔 아직 마이클 잭슨이 현역으로 활동하던 때 입니다. 만약 어떤 신인 가수가 힙합 한다면서 이마에 손수건 묶고 나왔다고 해봐요 (전설적인 래퍼 투팍의 상징적인 장식



실망할까봐? 아님 한국 가요계의 실상에 환멸을 느껴서? 활동 당시 입었던 의상 가지고 있냐는 오랜 팬의 질문에 하나도 없고 자신의 앨범 한장도 없다던데.. 어쩜 그 시절이 그에게는 큰 고통이었을까요? 비슷한것 같아요. 아마 양준일이 미국에서 마이클잭슨을 좋아해.. 춤이나.. 노래나. 느낌이 마이클잭슨 느낌이 팍 나는것이... 딱이네 딱 ㅜㅜ 멋있네요. 활동을 하실 수 있다면 좋지만, 가장으로서 미국에서의 삶도 있으시니 잘되시길~





사셨나요? 슈가맨 양준일 네캐 조회수 왜케 높아? 사실 양준일 원곡을 퍼포로 재해석 하는것 보다 보컬로 살린게 잘했다 생각 양준일 같은 50대가 대쉬하면 반응이 다를끼요? 양준일 저분이 당한일 그당시에는 당연한거야? 엄허 양준일 나왔네요 대박 아 양준일 무대 이제 또 못보겠지 양준일빼고 모두 물들어올때 노젓는중 91년도가 어떤 년도냐 양준일씨는 노래보다 패션이 더 시대를 앞서 간거 같네요 양준일이 서태지





아 나 진짜 글자 하나만 비슷해도 존나 헷갈려 블랙독 불시착 엥 양준일 판타지 멜론검색해서 들었는데 내가 아는 노래야ㅋㅋㅋㅋ너를 보는 순간 퐌티지~~느낄수가있는 엑스타씨~~ 양준일 형 노래 많이들어도 저작권료 안들가지 않나요 양준일보면 지디생각나네요 슈가맨3 양준일 GD랑 판박이네요..패션도.. 양준일 과거스타일링 예쁘다 유툽에 양준일 지인분들이 댓글 달아놓으셨는데 양준일 덕후 감독님 나는 지난주는 완전 초면이었고 이번주는 이소은은 알앜ㅋㅋ 미니멀리즘 통에 양준일 버린 1인ㅠ 양준일 v2 무대 하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