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물어" 김기현 첩보 제보자, 송병기 울산시 경제부시장 송병기 "먼저 전달한 게 아냐…종종 여론 전달" 靑, 하명수사 해명에도…선거개입 논란 계속될 듯 조폭이 용감한 것은 생각이 짧기 때문이다. 자기 생각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조폭 행동대장들은 대부분 제 한 몸 불살라 보스에게 충성하기 마련이다. 보스가 시키는 일은 맹목적으로 수행한다. 그런 까닭에 사람을 죽이기도 하고, 범죄를 저질러 교도소 가는 것을 자랑으로 여기기도 한다. 영화나 소설 속 이야기가 아니라 현실로 그렇다는 것을 필자는 변호사라는 직업을





아울러 조국 일가의 억울함을 잊지 않으면 된다. 좀 더 보탠다면 추미애 장관에 대한 개인적 호불호를 이상하게 정치적으로 해석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왕 임명이 되었으니 더 이상 그러지 않았으면 한다. 문재인 대통령을 믿는다면 말이다. 그렇게 2개월만 힘을 다해서 응원하면 승산이 있다. 천시가 멀지 않았다. 끝으로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토요 집회에 참석하는 시민들을 멀리서나마





년부터 송철호 캠프 가기전에도 제보하고ㅡ 악감정 가진 인물이 내부제보한껀 그이상이하도 아님 솔직히 너무 이른 감이 있는데 민주당도 아니고 청와대까지 바로 건드릴 정도로 윤석열이 무대포로 나오는 중임. 정교수 표창장 위조 건이 공소 기각 되어야 윤석열 힘이 빠질 텐데 지금은 언론이 윤석열 편을 들어 주니깐 무서운게 없음. -------------------------------------------------------------------------------------- 맞는 말.... 김기현 울산시장이라는 애를 불기소한 것도 그렇고.... 오히려 정상참작 여지가 많은 청와대 수사이첩건 가지고 이러는 것을 보면 대놓고 총선 개입하겠다는 선언이죠. 그러니 문 의장은 반드시 12월 3일 공수처안을 부의해야하고,



10월경 전달됐다. 박 비서관은 최근 검찰 조사에서 "지방 선거를 전후해 현직 선출직 공직자 관련 첩보가 이렇게 전달된 것은 김 전 시장이 유일하다"는 진술을 했다고 한다. 박 비서관은 현재 청와대에 사표를 내고 출근하지 않고 있다. 해당 첩보를 접수받은 경찰청은 첩보의 내용을 볼 때 본청 수사 사안이 아니라 판단해 한달이 조금 지난 2017년 12월 29일 해당 첩보를 울산경찰청에 하달했다. 황 청장이 김 전 시장에 대한 압수수색을 개시한 것은 지방선거를





결재라인조차 아니었다고 하면서 오히려 이모 대표와 김모 부시장이 했다고 하였죠. (즉 오히려 익성 및 상상인이 더 실질적인 애들이었던 것입니다.) 이 증인들은 분명 검찰조사에도 나온 사람들입니다. 이 증인들이 검찰조사와는 전혀 다른 증언을 해서 이런 증언이 나왔던걸까요?? 그럴 가능성은 낮습니다. 뭐하러 허위증언을 해서 처벌받겠습니까?? 오히려 증언조작을 하면서 검찰이 공소장을 작성했다고 의심해야하는 상황이죠 이렇게 5촌 조카에서조차 증언조작을 검찰이 했다고 의심하는 상황에서 다른 수사에서도 이러지 않으리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오늘 임동호 기사로 통해서 보여주었다고 봅니다. 지금 임동호 기사와



출마자를 상대로 첩보를 수집했던 정황이 포착됐다. 한 사정당국 고위 인사는 “민주당 경기지사 경선을 앞두고 있던 3월경 이재명 후보(현 경기지사)와 관련해 몇몇 민정수석실 직원이 첩보를 수집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당시 이 후보자를 둘러싸고 여러 소문이 나돌았는데, 그런 부분들도 확인했다고 한다. 이 후보자 측근 비리, 성남시장 재직 시 여러 비위 등의 내용이었던 것으로 안다”고





아놔~ 자일개그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하명 수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독] 청와대 첩보는 6~7건, 市 인사비리도 망라..1건만 수사 [앵커] 그런데 논란의 한편은 첩보 문건의 내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청와대가 경찰청을 거쳐 울산지방경찰청에 내려보낸 이 첩보엔 여서일곱 건의 김기현 전 울산시장 측근비리 의혹이 망라돼 있었습니다. 그런데! 경찰 수사로 이어진 건축현장 이권 개입의혹 외에! 울산시의 '인사' 비위 의혹도 포함돼 있었던 걸로 KBS 취재 결과 확인됐습니다. 첩보문서는 방준원 기자가 확인했습니다. 단독





원래 증언이고, 빨간색 글이 검찰과 언론이 왜곡한 증언입니다. 임동호 "경선 배제 조건 높은 자리 제안, 사실 아니다" ㅈㅌㅂㅅ가 출구전략으로 인터뷰했을 마지막의 청와대 관계자에 이어서 임동호 본인도 청와대로부터 공식적으로 그런 제안을 받은 바는 없다고 하였죠. 그냥 어디까지나 얘기 수준이었다는 식으로요. 근데 이 분이 증언한 내용이랑 밑의 씨방새, ㅈㅌㅂㅅ 기사들을 비교해보면 어떤식으로 검찰이 소설 쓰고 작업을 쳤는지



거리가 있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청와대에서 경찰청으로 문건이 전달된 시기는 2017년 11월. 다시 울산경찰청으로 내려간 건 한 달 정도 지난 12월 29일이었습니다. 당시 상황에 정통한 경찰 관계자는 '청와대의 하명'이었다면 경찰청 특수수사과가 직접 수사를 맡았거나, 지방청에 내려보내더라도 처리 속도가 훨씬 빨랐을 거라고 설명했습니다.



응원한다!! #검찰개혁조국대전 #유재수사건의진실 #두달만참자 저 현수막 뽐뿌에도 올라왔었죠 이런사안이 무슨 첩보란건지 어이없네요 떳떳한데 왜 도망갔을까요 “능력 있는 수사관이었다. 안타깝다.” 2일 이른바 ‘백원우팀’에서 근무했던 검찰 수사관 A 씨(48)의 빈소가 차려진 서울 서초구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을 찾은 윤석열 검찰총장(59)은 이렇게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윤 총장은 이날 오후 6시 30분경 대검찰청 간부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