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지찬, 스윗 소로우 등이 이 대회를 거쳐 가수가 됐다. 방탄소년단을 키운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도 이 대회 출신이다. 대회가 순탄하기만 했던 건 아니다. 금리가 12%에 육박했던 초기엔 출연금의 이자로 운영이 가능했지만, 금리가 떨어지면서 재정난에 처했다. 급기야 2005년 열렸어야 할 17회 대회가 무산됐다. 이에 2000년부터 대회 기획을 맡아온 한봉근 피디의 팀이 나섰다. 이들이 이듬해 연 기금 마련 공연에는 유희열, 김연우, 스윗





여기서 나온 말들이 유행어로 아직도 쓰이는 등 큰 임팩트를 남겼다. 다만 2014년으로 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시즌2로 재편되었는데 시청률이 한자릿수로 떨어지고 인기도 하락하며 결국 종영에 이르렀다.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에서 최고 2위까지 했으며 선호도는 최고 7.3%으로 요즘 기준으로는 넉넉하게 1위할 수준이다. 아차상 : 진짜 사나이 2013년에는 아빠 어디가가 대박난지 얼마 안되어서





광덕고등학교 학생들과 소녀상 스티커를 제작했어요 경기도 안산의 광덕고등학교는 아주 예쁜산들이 함께 있는 곳이예요. 저는 웹툰 동아리의 학생들을 만나러 가끔씩 가는 곳이지요 특별한것을 가르쳐주지 못해도 선생님을 배려해주고 이해해주는 고마운 학생들이 많아요 이곳에서 웹툰동아리 와 인터렉트동아리 학생들 이 모여서 일본군 '위안부'(성노예) 피해를 입은 할머니 들을 기억했어요 어느날 단톡방에 올라온 의견이었는데... 학생들이 먼저 뱃찌나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제작하자는 의견을 제시해서 저는 학교의 선생님들과 함께 옆에서 기뻐하기만 했어요 학생들이 스스로 의견을 내서 두개의 동아리 학생들이 모인날 모두





음악가들이 ‘유재하동문회’(초대 회장 이한철)를 결성하고 운영을 직접 맡았다. 이를 계기로 동문회원들이 똘똘 뭉치게 됐지만, 재정 문제까지 해결할 순 없었다. 이때 손을 내민 곳이 씨제이(CJ)문화재단이었다. 대중문화를 통한 사회공헌을 추구해온 재단은 2014년부터 대회 운영기금 후원에 나섰고, 지난해부터는 유재하동문회와 대회를 공동 주관해오고 있다. 1987년 유재하가 자신이 작사·작곡·편곡까지 한 9곡을 담아 발표한 첫 앨범 . 클래식과 재즈의 어법을 대중음악에 접목한 이 앨범은 지난해 한겨레·멜론·태림스코어가 선정한 ‘한국 대중음악 명반 100’에서 1위를





있다. 2019 올해의 예능은?? 아직 2019년이 2달 넘게 남아있기 때문에 확정할 수는 없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미스트롯이 유력한 상태이다. 미스트롯은 트로트 오디션으로, 송가인이라는 2019년 최고 스타를 발굴해냈다. 프로그램 자체도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으며 시청률은 1부 15.1%, 2부 18.1%로 종편 예능 역대 1위이다. -------------------------------------------------------------------------------------------------------------------------------------------------------- 시청률을 가장 메인 기준으로 놓고 그 다음 화제성이나 이런 것들을 고려한 듯 한데 엠팍 최다추천글에 달린 댓글 반응은 몇몇은 반론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공감한다는 반응이 많은 편 잘하더랔ㅋㅋㅋㅋㅋㅋ 임창정, 김연우 댄라 쩔잖아ㅇㅇ 발라드 가수들이 댄라 못하는거보다 댄스가수들이





밤편지 여기에 있는 모든 노래들이 다 그렇지만 밤편지는 유독 더 아이유 말고는 그 느낌을 살릴수 없는 노래라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커버중에 하나 꼽으라면 나는 이버전을 꼽겠음ㅠㅜ 도입부 이밤~ 부터 목소리가 너무 좋아.. 나얼 - 바람기억 어제 장성규



하나씩 디자인을 그리면서 할머니들을 생각했어요 학생들은 그림을 학교에 급식실 앞에 전시를 했고 모두가 직접 투표를 해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림을 선정하여 스티커를 제작했어요 뽑히지 않은 그림중에서도 아주 아름답고 예쁜 그림들이 많아요. 최종 선정된 그림은 뱃찌나 스티커로 제작을 할때 좀더 효과적인 그림이 선택된것 같아요 시작부터 회의, 디자인, 전시, 투표, 문구작성 등 대부분을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하고 저는 옆에서 같이 이야기나누고





'서울 구경 선착순 한명', '네 멋대로 해라', '쉘 위 댄스' 등의 특집들이 큰 반향을 일으켰다. '무인도 특집'에서 열악한 환경에서 생존하고 모래 바닥에서 노숙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었다. '서울 구경 선착순 한명'은 로드 미션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으며 이후 무한도전을



'무조건'을 불렀던 경남 거창편, 아무 계획도 없이 무대포로 대학교에 방문해 깜짝 공연을 하며 일을 벌렸던 경북 문경편, 신입 PD였던 유호진PD의 몰래카메라와 복불복 마라톤 대회로 인상을 남긴 전북 장수편, 그리고 백령도편과 백두산편 등이 꾸준히 회자되는 편들이다. 1박 2일 시즌1은 4년 반정도 방영이 되었는데 이후 7년 이상 더 방영되었지만 여전히 1박 2일 하면 시즌1을 떠올릴정도로 강력한 임팩트를 남겼다. 최고



따지면 지금 40시즌 이상이 방송되었다. 2013년 : 아빠 어디가 2013년 당시 출연진 : 김성주-김민국, 성동일-성준, 이종혁-이준수, 송종국-송지아, 윤민수-윤후 일밤은 코너들의 시청률이 1%대인 그 어느 때보다 처참한 암흑기였고 아빠 어디가도 별 기대 없이 시작하였으나 기대 이상으로 대박이 난 케이스다. 연예인 자녀들의 모습들이 크게 화제를 모아 육아 예능 붐을 이끌었다. 관찰 예능의 시초로 언급되기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