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바메양은 아스널의 실망스러운 행보에 이적을 모색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어서 "아스널의 보드진은 오바메양을 향한 모든 제의를 진지하게 고려할 것이다. 이에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이 최전방을 보강하기 위해 하메스를 포함한 트레이드 계약을 제안할 가능성이 있다. 오바메양의 예상 이적료는 6,900만 파운드(약 1,029억 원)다"고 덧붙였다. 역시 아스날 의 주장직은



하고 가지.. 1 박지성 개날두 ?? 루니 전 맨유 상대편 아스널?? 돌파하는장면들 2 박지성 이영표 네덜란드 아인트호벤 시절특히 AC밀란 대결할때 ㅋ 3 2012 올림픽때 박주영 일본대표선수들 까이는것들... 4 손홍민 번리 수비수들 꼼짝못하는 장면들~ 누가 더 탑글래스한가요 ㅋㅋ 이때로 다시돌아가고싶네요 ㅠ 팀 주장인 자카가 교체 되서 나오는데 아스널 팬들이 비웃으며 야유.... 자카도 더 크게 해보라며 비웃는 제스쳐로 받아침.. 런던팀들이 첼시 빼면 전체적으로 고생하네요 이번 시즌 투표링크 밑에서 9번째 강인이 현재 투토스포르트 홈페이지서



선방 그리고 판단력좀 봐줘 얼굴만큼이나 대단한 축구력 + + 걍 얼굴만 봤을때는 넘나 챠가운 독일산 골키퍼 기계같지만 보다보면 덩치큰 고양이로 보이는 레노 투표는 여기로 부탁해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라이벌팀 감독 이적이 이뤄질까. 아스널이 우나이 에메리를 대체할 감독으로





. 몇 번에 걸쳐 결재 실랑이 하다가 짜증이나서 잠시 멈추고 표구하기 유투브를 검색하고 , 카페 등에서 직관자들의 글을 읽으면서 ‘ 이건 아무래도 내 영역이 아니다 ’ 라고 포기하였는데 결과적으로는 가입비를 날리지 않게된 거였다 . 그러던 중에 리버풀전은 이미 11 월경에 판매가 끝난 상태임을 알게되었고 다른 일정을 찾다보니 2020. 2. 1. 맨시티전이 급 관심이 갔으나 이 게임도 이미 판매가 끝난 상태여서 대행사를 통하거나





질수도 있겠군요. 의외로 손흥민은 맨유,아스날은 힘겨워 하는듯 귀신같이 자리찾아간 맨유 리버풀 기록들 [햋방-미남도르]흥민이의 로미오&줄리엣 독일친구 레노 EPL순위 보다가 '골든보이 후보' 이강인, 최종 20인 팬투표 9위…1위 귀엥두지 사미목벨 - 아스널의 새감독은 미켈 아르테타 안필드에서 리버풀에 선취골을 넣은 아스널은 한국형 아스널쉽(합동화력함) 건조 계획, 페트르 체흐, 영국 아이스하키팀과 1년 계약..포지션은 역시 골키퍼[오피셜] 손흥민, '발롱도르' 최종후보 30인 포함!..월드베스트 이은 '쾌거' 중국의 분노...이번엔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14라운드까지 최소 6위로 올라왔네요 아스널 에메리 감독 해고네요



어떻게 ? 세 번째는 예산과 일정은 어떻게 짤 것인가 ? 로 크게 나눌 수 있다 . 첫 번째로 언제 누구와 갈 것인지 ? 1 월에 가기로 하고 같이 갈 관람단을 가족을 중심으로 모집하였는데 집사람과 딸아이는 즉시 오케이 , 그리고 항상 고마우신 장모님을 모시고 가려고 집사람이 전화하여 ‘ 영국에 축구보러가자 ’ 라고 하였더니 ‘ 무슨 축구를 보러고 영국까지 가냐 ’ 라고 하시면서 단번에 거절하신다 . 하루만 축구보고 나머지는 관광다닐 거라고 하였더니 마지 못하고 (?) 가시겠다고 한다 . ㅎㅎㅎ



뚫은 판 다이크가 메시, 호날두를 제치고 발롱도르를 들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맨유 첼시 리버풀 맨시티 아스널임?와..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아스널이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우나이 에메리 감독과 작별했다. 아스널은 29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메리 감독과 결별을 발표했다. 에메리 감독은 지난해 아르센 벵거 감독 후임으로 아스널 지휘봉을 잡았다. 초반에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2019-20시즌에 전술 역량 부족과 팀 장악 실패로 위기에 몰렸다. 최근에 7경기 동안 승리가 없어 질타를 받았다. 아스널 신뢰도 잃었다. 구단 고위층은 부진에도 에메리 감독을



+ + 걍 얼굴만 봤을때는 넘나 챠가운 독일산 골키퍼 기계같지만 보다보면 덩치큰 고양이로 보이는 레노 투표는 여기로 부탁해 맨시티가 2위인줄 알았는데 레스터가 2위네요. 5위부터 15위까지는 고만고만 하네요. 토트넘 5위 아스널 8위 맨유 9위 투표링크 밑에서 9번째 강인이 현재 투토스포르트 홈페이지서 진행하는 팬투표에서는 마테오 귀엥두지(아스널)가 10%의 지지율로 1위를 달리는 가운데 펠릭스, 안수 파티(바르셀로나), 메이슨 마운트(첼시), 안드레이 루닌(바야돌리드)의 순이다. 이강인은



비싸기 그지없는 입장권을 구하였다 . 물론 집사람은 1인 23만원 입장권을 구한 줄 알고 있다. 아마도 60만원인 줄 알면 런던서 집까지 걸어와야 할 것 같아요 =-=-=-=-=-=-=-=-=-=-=-=-=-=-=-=- 다음편은 뱅기표 예약편입니다 . 부제 : 비딩을 아시나요 ? 추천 부탁합니다. 메시도, 판 다이크도, 호날두에게도 투표하지 않았다. 지난 3일 2019 발롱도르 수상자와



신뢰했지만, 유로파리그에서 충격적인 패배 뒤에 경질론이 일었다.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라울 산레히 회장은 인사들을 소집해 회의를 했다. 많은 매체들이 ‘빅 데이’라며 에메리 감독 경질을 예상했다. 노리치 시티 전에 아스널을 지휘하지 못할 거란 전망도 지배적이었다. 아스널은 끝내 에메리 감독과 작별을 결정했고, 후임을 물색하고 있다. 2003년 2월 15일 FA컵 아스널전 패배 후 라커룸에서... 퍼거슨 " 너 플레이가 대체 그게 뭐냐? 애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