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벽에 올릴게~ 다들 눈물나잇⭐️ 1탄 : 2탄 : 정군이 정약용인거는 맞았는데 다 크니 송중기?? 크레딧으로 먼저봐서 내가 놓쳤나싶었음 ★ 2019 영화배우 갤럽 ○ 5월 조사 한국인이 좋아하는 영화배우 ※ 2004, 2014, 2019년 연속 상위 10위 : 송강호 안성기 정우성 장동건 ○ 12월 발표 올해를 빛낸 영화배우 ※ 5월조사





배우한테 입덕해서ㅠㅠㅠ 가끔 살짝 콩깍지 벗겨지면 한 없이 못생겨보이고 실물보면 또 귀엽곸ㅋㅋㅋㅋㅋ 근데 최근에 장동윤이 나타나서 심하게 흔들린다... 한참 두근두근 우체통이 유행이던 시절이 있었다?... 아는 사람 있을려나? 일명 두체통..... 이건 렌덤으로 쪽지를 보내서 상대가 답장을 하면 그 쪽지 내에서 계속 대화를 주고 받을



탑10중 7명 진입 : 송강호 마동석 하정우 정우성 이병헌 황정민 유해진 ※ 3명 변경 : 안성기 장동건 신성일 대신 공유 조진웅 이하늬 진입 ★ 2019 탤런트 갤럽 ○ 5월 조사 한국인이 좋아하는 탤런트 ※ 2004, 2014, 2019년 연속으로 상위 10위 : 최불암 김혜자 고두심 ○ 12월 발표 올해를 빛낸 탤런트 ※ 5월조사 탑10중 4명 진입 : 최불암 박보검 공유 고두심 ※ 6명 변경 : 김혜자 송혜교





무작위 추출-표본 지점 내 성/연령별 할당 추출 - 응답방식: 면접조사원 인터뷰 - 조사대상: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 - 표본오차: ±2.4%포인트(95% 신뢰수준)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조사 내용 - 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포츠선수/가수/탤런트/영화배우/예능방송인·코미디언 - 좋아하는 소설가/역대 대통령/기업인 - 존경하는 인물(이상 모두 자유응답) 주요 결과 유명인들의 면면은 현재 우리 사회의 지향점이나 구성원의 관심사를 가늠할 수 있는 방법



피겨는 송중기지! 라고 생각했는데 쇼트트랙이었다 ㅋㅋㅋ 송중기 매니저랑 같이 나가는 것도 아니구나 어디갈지 궁금하다 군제대 복귀작 잘된 케이스 생각나는건 송중기랑 강하늘 정세운이 김재환 호원대 송중기로 인기많았다니까 솔로맨3의 별명 대방출로 호원대 송중기 일파만파 근데 송중기는 1,2사이에 영화 찍고 하는거보면 올해 영화배우 갤럽 콘크리트 깨고 젊은 남배우 들어갈 수 있을까?(최근3년 영화 갤럽) [데일리스포츠한국





베트남어 가능한 한국분과 동행하면 매우 해피입니다. - 비행 시간이 저녁 및 새벽이 걸려있어 애들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자주 보았습니다 ㅠ 너무 어린 아기와는 가기에 좋지 않은듯 합니다. - 비행기 왕복으로 약 35~40만원 정도로 저렴하게 다녀올수 있는 곳인것 같습니다. - 일본대신 갔다오기 좋은것 같군요 ㅎㅎㅎ -





여동생 처돌이 지용이 강진이 준다고 필승 노트까지 챙겨와놓고 내동생 못생기고 공부 못 하네 니가 아깝다 타이르겠다 하니까 당황 안절부절 지완이 이쁘고 공부 지가 가르쳐주면 된다고ㅋ 그리고 거기서 김수현 송중기 너무 존잘 송중기가 주인공인줄 알고 걍 눈깔스루하고 봐볼까 했는데.... 박유천이 남주였네ㅠㅠㅠㅠ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되는 초유의 상태에 직면했다. 방송과 제작이 전면 중단됐으며, 강지환의 대체 배우로 서지석이 합류한 뒤 우여곡절 끝에 방송이 재개됐지만 결국 16부로 조기종영 됐다. 강지환 악재 속 드라마는 0.9%로 초라한 종영을 맞았다. 배우들의 이름값이 아까운 드라마들도 많았으며, '연기돌'을 앞세운 드라마들도 대거 혹평을 받았다. 주지훈의 안방복귀작이었던 MBC '아이템'(14표), 이승기 수지 주연의 SBS '배가본드'(10표), 여진구 방민아의 '절대그이', 신혜수 김명수 주연의 '단





1위 유재석(7.6%) 2위 아이유(4.3%) 3위 공유(2.7%) 4위 박보검(1.9%) 5위 수지(1.7%) 6위 방탄소년단(1.5%) 7위 정우성(1.1%) 8위 손예진 이승기 장동건 한지민(1.1%) 드방 펌 올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한 탤런트는 공효진·강하늘이었다. 한국갤럽이 11월 8일부터 28일까지 전국(제주 제외)의 만 13세 이상 1700명을 대상으로 올 한 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탤런트를



감독: 김종관 (최악의 하루) 주연: 한지민 남주혁 줄거리: 일본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리메이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출장수사 감독: 박철환 주연: 배성우 정가람 줄거리: 사고뭉치 베테랑 형사 ‘재혁’과 금수저 신참 형사 ‘중호’가 의문의 살인사건을 재수사하기 위해 서울로 출장을 가며 벌어지는 이야기. 소리도 없이 감독: 홍의정 주연: 유아인 유재명 줄거리: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