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단짠 케미’가 ‘연애의 맛’의 설렘과 떨림을 업그레이드 시키게 될 것”이라며 “더욱 심쿵한 단장을 꾀한 ‘연애의 맛’ 시즌3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연애의 맛 시즌3'는 오는 24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 CHOSUN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SBS가 내달 4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대에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월, 화요일 오후 10시대에 예능 ‘리틀 포레스트’를 편성한 데 이어





여러 개그맨들이 직장을 잃는다. 토요일 오후 9시대는 어려운 시간대지만 우리만의 새로운 경쟁력을 만들자 판단했다"고 말했다. 현재 KBS는 파일럿으로 전파를 탄 뒤 호평을 받은 19금 코미디 프로그램 '스탠드업' 정규편성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이재우 센터장은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달라져 시청률이 2~3% 나오더라도 찾아볼 수 있는 '스탠드 업' 같은 프로그램이 의미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특히 MC 박나래가 코미디에 대한 애정이 많다"고 전했다. KBS 예능국은 또 '프로듀사'의 뒤를 잇는 2021년 예능 드라마 제작을 계획 중에



부산에 연고가 없어 걱정할 의뢰인의 입장을 생각해 아이가 뛰어놀 수 있는 바닷가와 가까운 어린이집, 주택가에 자리한 집 위치를 설명, 적응하기 좋은 인프라가 충분한 매물인 점을 어필했다. 집의 장점뿐만 아니라 의뢰인 관점에서 설명하는 등 그녀는 배려가 묻어나는 진행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개그우먼으로서 웃음을 선사한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제이쓴이 제안한 두 번째 매물에 그녀는 아름다운 인테리어에 감탄, 집 주인의 장인정신이





냉장고를 부탁해 2015년은 삼시세끼,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백종원과 냉장고를 부탁해 3대 음식 방송으로 인해 그야말로 쿡방 천하라고 할 수 있었다. 특히 냉장고를 부탁해는 수많은 스타 셰프들의 탄생을 이끌었다. 유명 셰프들이 15분동안 음식을 만들며 대결하는 포맷은 높은 인기를 얻었고 최고 시청률 7.4%, 최고 선호도 5.7%로 역대 음식 관련 방송 중 최고 성적을 거뒀다. 2016년 : 복면가왕 2016년



기름 튀니까 조심하세요!! 마지막으로 감자만 튀기면 끝! 기름에 튀기는게 제일 맛있으니 180도 정도에 4분 안으로 튀기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도 가능하지만.. 전 기름 맛이 조아서.ㅠㅠ 이제 뭐 마음대로 올려주세요~ 양 이런거 상관 없음 감자만 밑에 까시고 김치 양파 고기 올리고~ 사워크림은 예쁘게 올리고~ 사실 대충 올려도 됨 비빌꺼라ㅎ 치즈 할라피뇨 올리고~ 색이 가장 강려크리한 베이컨으로 마무리를! 예쁘게 올렸지만 금방 비벼버릴꺼라 의미가 없.. 파티 요리로도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부산편 재밌었어ㅋㅋㅋㅋ 박나래 MC로 스탠드업 코메디를 하네요 전에 유병재가 혼자 스탠드업 코메디 쇼를 하는 거 보고 놀랐었는데 이걸 하다니 대단한 시도네요 스윙스 같은 친구 나왔는데 시작 괜찮습니다 지금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초만해도 무조건 박나래 예상했는데 올해 의외로 박나래가 부진했고 갑자기 유재석이 연말에 빵터짐 ㄷㄷㄷ 진짜 한치앞도 알 수 없네........ sbs kbs는 생각이 안나





냈다. 얼굴에 얼음 올리고 자기, 앉아서 자기, 안 씻고 자기 등 기괴한 답변이 이어지던 가운데, 로운이 “술 마시고 자기”라고 말하자 정채연이 “정답”을 외쳤다. “얼마나 마시고 자는거냐”고 묻자 정채연은 “정말 간단하게 반 병 정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채연은 “예전에 다이어트 때문에 안주를 끊고 술만 마신 적이 있었는데 예뻐보이는 효과가 있었다”라며 “다음날 대본 보면서 머리 말리면서 마시게 됐다”고 밝혔다. 또 “병으로 마시는 건 아니고 아버님들이 산에 갈 때 챙긴는 팩 소주같은 걸로 마신다”고 말해 충격에 파뜨렸다. +)





이경규 제치고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 슾구 주호는 박나래랑 어케 친해진 거? 부럽다... 공중파로 진출한 박나래의 스탠드업 코미디, KBS ‘스탠드업’ 16일 첫 방송 KBS 스탠드업 코미디 생각보다 괜찮네요? feat. 장애인 코미디언 한기명 [창간15년]2019 연예계 파워피플 이번에 연예대상 박나래 거의 확정각임? 박나래 작년만큼 임팩트 없었고 작년에 안 줬으니까 올해 줘야 한다는 논리 이해 못하겠음 엌ㅋㅋㅋ... 나래사... (약스압) 엠팍에서 선정한 지난 13년간 연도별 올해의 예능 박나래는 진행능력이 좀



짧은 방영기간에도 불구 아직까지 꾸준히 회자될정도 큰 임팩트를 남긴 프로그램이다. 최고 시청률 25.6%를 기록했으며 2000년대 중반 이후로 최고 시청률 기준 예능 역대 4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아차상 : 세바퀴 세바퀴는 얼마전까지 종편에서 붐을 일으켰던 떼토크쇼의 원류라 할 수 있다. 일밤의 코너로 있던 시절, 크게 빛을 보진 못했지만 독립 프로그램으로 나오며 시청률도 크게 오르고 점점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2009년 연말에 20%에 꾸준히 육박하더니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1,368,960보다 16.12% 상승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예능 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 2019년 12월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 방송인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31% 하락, 브랜드 이슈 0.45% 하락, 브랜드 소통 2.16% 상승, 브랜드 확산 30.51% 하락했다"고 밝혔다. 이어 "예능방송인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는 무한도전 이후 새로운 도전을 성공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링크분석을 보면 '활약하다, 출연하다, 승소하다'가 높게 나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