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기회에 돈좀 쭉쭉~ 그런데 이거 EBS 자체 제작 맞죠? 뽀로로 나오는것 보면 외부 캐릭터인가 싶은 의문점이 들긴하더군요 제작진들 운다울어ㅋㅋㅋ 펭수도 얼굴치는거ㅋㅋ 거부감 들어 특히 눈 ㅇㅇ 다시보니깐 펭수 얼굴이 없어서 허_전 펭수만 꽉 차게 보거싶다 펭수가





폭발적이었다. 이날 기준 해당 영상의 조회 수는 복지부 유튜브 구독자 수의 43배인 145만회에 이른다. 복지부가 '펭수 선점'에 성공한 데는 젊은 세대의 감성을 존중하는 내부 분위기도 있다. 권준욱 복지부 대변인은 "전임 대변인으로부터 '디지털소통팀은 알아서 하게 해라'라는 조언을 받았다"고 밝혔다.



얼른 돌파하고 싶어서 직원들에게 펭수 강매했습니다 =ㅅ= 다들 이제 서로 얼굴 마주치면 펭~하 합니다(?) 오늘 과연 100만을 넘길 수 있을 것인가! 두둥~!!! 얼음에 파란색 시럽 뿌리거나 아예 파란색 얼음에 눈모양 초코나 하늘색 팝핑캔디, 하얀 솜사탕, 알록달록 돌모양 얼음아이스에 펭수 아이싱쿠키 같은거 올라간 남극 팥빙수나 남극 프라푸치노도





프로그램 안으로 끌어들인다. 이를 통해 '자이언트 펭TV'의 세계관과 현실이 맞닿으며 '펭수'라는 'EBS 연습생' 신분의 펭귄 캐릭터가 일상에 녹아들었다. 그리고 이 표정 없는 펭귄의 얼굴과 몸짓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것은 자막과 편집이다. '자이언트 펭TV'의 자막은 펭수의 심경을 대변하는가 하면,



나왔어요. 야 막말로 얼굴없는 가수면 욕하고 악플달아도 되냐? 김명중은 들어라 펭수 티셔츠 빨리 출시해달라 회사 입고 다니게 펭수 보다보면 펭수얼굴이 "펭수 어떻게 섭외했어요?" 흐뭇한 복지부 잠깐... 펭수얼굴박힌 폰케 무엇...?? 코바늘 초보가 펭수뜨다가 망하는 중인데 살려주라ㅠㅠㅠㅠ 펭수 찐코어 판독법 펭수가 너무나 귀여워요 EBS 펭수에 대한



얼굴로 보이면 코어 마따 ㅇㅇ 캐릭터에 빠져본 적이 없거든요 카카오톡 캐릭터 하나도 안귀엽다고 생각했고 펭수의 인기를 들었던 초창기에도 외모만 보고 별로네 했는데 오디션 영상을 시작으로 야금야금 빠지고 요샌 틈만 나면 보고 또 보고 엄마미소 지어요. 표정은 왜이리





연기자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 수사대는 그가 여러 유튜브 영상에서 펭수의 특기인 요들송을 선보였으며 키가 180cm 이상으로 크고 말투나 목소리도 펭수와 비슷하다는 정황(?)을 들어 그를 펭수로 추정하고 있다. 특히 네티즌들은 자이언트펭TV 로고송 저작물 조회 결과 가수명이 그의 이름으로 돼있다며 추정에 확신을 더해가고 있다.



뿐 가슴팍에다 펭수 얼굴 이따시만하게 박힌 티로 내달라 요렇게 생겼을때 있고 요렇게 생겼을때 있지 않냐 ㅋㅋㅋ 뭔말이냐면 요렇게 생겼을때 있고 요렇게 생겼을때가 있음 각도에 따라서 ㅋㅋ 넓쩍할때가 있고 동그랄때가 있는데 느낌이 달라서 귀여움 복지부, EBS 콜라보 영상에 문의

거 젤 프로인가 그 버전 진짜 좋던데 쨰발 펭수 얼굴 대문짝하게 박힌 걸로 ㅜㅜ 김명중...결재 plz..... 투명케이스에 펭수 얼굴만 있는걸로 했는데 생각보다 잘나왔어 ㅎㅎ 맘에 든다~! 곧 공식으로도 나오면 그때 또 바꿀거지만 당분간은 이걸로 ㅎ 씹덕ㅜㅜㅜㅜㅜ 박지훈 변호사가 펭수 변호한 적 있다고 자랑하고ㅎㅎㅎ 얼굴아는 몇안되는 사람이래요.....

올라오는득 옆자리 그녀가 지금 ㄷㄷㄷㄷ 펭수 얼굴 공개한적 있어? 펭수 보다보면 펭수얼굴이 펭수 얼굴 귀여워 ㅠㅠ 굿즈로 네일스티커도 나왔으면 좋겠당.... 나 펭수 폰케이스 갖고싶어서 직접만들었어 아 펭수 얼굴에 뭐 쓴거 왤케 귀엽냐 어머낫. 펭수가 더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