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해 조사할것 손흥민 레드에 대한 분석과 현지 반응 마빡에 피도 안마른 넘이 ㅎㅎㅎ 에버튼은 토트넘과의 경기를 관람한 한 팬의 인종차별적 행동을 조사중이다. 에버튼은 어떠한 인종차별적 행위라도 강력히 비판하며, 우리 경기장 내의 어떤 장소, 클럽, 우리의 사회나 경기에서 그러한 행동은 있을 수 없다. '손흥민 인종 차별 ' 13세 영국인, 경찰 조사받는다 5시간전 | MK스포츠 | 다음뉴스 MK스포츠 노기완 기자 손흥민(27·토트넘 홋스퍼)에게



에버튼은 어떠한 인종차별적 행위라도 강력히 비판하며, 우리 경기장 내의 어떤 장소, 클럽, 우리의 사회나 경기에서 그러한 행동은 있을 수 없다. EPL 에버튼: 손흥민 백태클 후 인종차별 야유한 건에 대해 조사하겠음 세리에 A 베로나: 인종차별? 난 못들었음 안했음 아몰랑 출처 :도탁스 (DOTAX) 글쓴이 : 감자캐는소녀 왜 언론이나 트위터에서는 손흥민잘못이라 보도되가지고 Fucking dog eater같은 인종차별적인 공격을 듣고있는지ㅠㅠ 속상하네 손흥민 그날 골 넣고나서 그랬다고 함 저 관중



중이라네요. 잉글랜드 1베인가 ㅋㅋㅋ 손흥민에게 인종차별한 13살짜리 번리 팬, 경찰 조사 중 영국공영방송 'BBC'의 9일 '13살 번리 팬이 토요일 경기에서 손흥민에게 인종차별 제스처를 보인 건으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소년팬은 토트넘이 5대0으로 대승한 경기 도중 인종차별건으로 즉각 퇴출당했다. 정확히 어떤 발언을 한 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입성 이후 여러 번





인종 차별 적인 언행을 한 영국인 A(13)가 현지 수사기관에 출석했다. 영국 ‘더선’은 9일(한국시간) “A가... ..... 번리는 “우리는 인종뿐 아니라 어떤 종류의 차별도 용납하지 않는다. A와 가족에게 ..... %EC%B0%A8%EB%B3%84 어떠한...경우에도.. 인종차별...은.... 나쁜짓이란것을..... 따끔하게..교육시킬..예정이라는.... 에버튼은 토트넘과의 경기를 관람한 한 팬의 인종차별적 행동을 조사중이다.





것이지만 순간적으로 이성을 잃을 수 있는 심정은 이해가 되는 것 같아 적어봅니다. 그러고보니 주심이 개판이면 그때 시소코처럼 거칠어질 때 사고 터지기 전에 다른 베테랑 선수라도 서로 조심 좀 하자고 한마디 좀 해줬어야 했는데.. 저런 쳐죽일새끼... 물론 이 새끼도 쳐죽여야할 놈이고요 옐로우였다가 레드로 바뀌었군요. 경기 중 손흥민에 대한 인종차별도 조사





나갈때 인종차별 제스쳐를 취한 에버튼 팬.gif 발목 다친건 손흥민때문도 있지만 그 뒤에 밟혀서인것도 큰데 토트넘과 번리는 토요일 14세의 팬이 손흥민을 겨냥한 인종 차별 혐의를 조사하는 중 이 손흥민 관련 기사는 너무 무리수를 두네요;; 난 국대보다 즈베즈다가 신경 많이 써야할거 같던데 근데 오리에 생각할수록 진짜 웃기긴햌ㅋㅋㅋㅋㅋㅋㅋ 안드레 고메즈 3년 전에도 손흥민과 충돌이 있었네요 손흥민 인종차별당함 ㄷㄷ 에버튼은 손흥민에 대한 팬들의 인종차별적 행동에

아시아인이니까 인종차별 이런거때문에 더 걱정하고 그랬던데 국대는 나름의 리프레시할 시간이 아주 쪼금이라도 있는데 챔스는 당장 3일뒤 아닌가 케인도 나올지 안나올지도 모르고 사고 존나 많이 치고 인종차별도 했다는 놈이 토트넘에 온다니 이새끼 손흥민한테 인종차별하겠구나 걱정된다 했는데 현실로 목격되는건 단 한대도 반격못한채 손흥민한테 맞고잇는 오리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토트넘이랑 바르셀로나 프리시즌 친선경기 영상 보면 (고메즈 바로셀로나 시절) 고메즈가 일부러 손흥민에게 엄청 세게 몸을 부딪히는 장면 나옵니다(영상 0:54부터 나옴. 이번 경기랑 비슷하게 팔꿈치로 맞았는지 얼굴 잡고 손흥민은

퇴장 당했다는데 진짜 ㅉㅉㅉ 저렇게 미친듯이 펄펄 날아다니는 선수도 여전히 인종차별에 시달리는게 현실임 진심으로 인종차별 별거 아닌듯 생각하는 사람들은 정신 차려야됨 아니;; 손흥민이 고의는 아니라지만 어쨌든 큰 부상을 입힌건 사실이고 앙고가 일단 1피해자인데 게다가 앙고가 손흥민에게 인종차별적 발언을 했단 근거도 없고요. 몸싸움이 있었을뿐이고. 손흥민을 지나치게 실드치느라 제일 큰 피해자를 은근히 공격하네요. 고메즈가 수술이 잘 됐다지만 폼 하락이 없을거라고 장담하기 힘든데....한순간에 당할만해서 당한놈이라는 논리 등판. 거기 원정 장난아니던데 그래서 팬들끼리도 손흥민이

손흥민에 인종차별적 행위를 한 팬에 대한 에버튼 공식성명 '손흥민 인종차별' 13세 영국인, 경찰 조사받는다 "에버튼은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을 향한 인종차별로 신고가 들어온 행위를 현재 조사중에 있다" 손흥민에 인종차별적 행위를 한 팬에 대한 에버튼 공식성명 EPL 이 근본 리그인 이유 손흥민 퇴장당하고

쓰러집니다) 그때 쓰러진 손흥민에게 눈길도 안주고 뒤돌아 자리 복귀하니까 시소코가 보고 고메즈 보고 사과하라고 하죠. 그러자 고메즈는 시소코 덩치와 눈빛에 눌려 되돌아와 억지 사과 했던 적이 있습니다. 뜬금 없이 반칙할 상황도 아닌데 경합과정도 아니구 친선경기에서 그런거 보면 (고메즈가 다른 선수들한테는 그러는게 아니라면) 교묘하게 인종차별적인 행동을 하는 선수 일 수도 있고 이번에도 팔꿈치 가격 후 똑같은 행동 보이니(게다가 주심도 모른척 함) 그때 일 생각나면서 손흥민도 (저ㅅㄲ 또이러네 싶어서)빡친게 아닐까 싶네요. 물론 보복은 잘못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