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후배 사이로, 여러 공통점을 갖고 사이가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최근 두 사람은 KBS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했다.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간담회의 진행 MC로, 전현무는 출연자로 자리했다. 지난 여름, 지인의 14년식 타르가4S를 데려왔습니다. 노틴팅에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스티커까지 그대로 붙어 있는 5000km밖에 안 달린 차입니다. 가죽 상태 보십시오. 않이 왜 차를 사놓고 안 타셔서... 저는 좋죠 ㅎㅎ 지인이 깔맞춤 해놓은 키도 아주 맘에 듭니다. 통풍시트 달린 제 인생 첫차이기도





리뷰할꺼야. 더 길게 해본 사람도 있겠지만, 내 짝사랑은 좀 특별해. 왜냐면 4년 8개월 이라는 시간을 버텨줬거든. 그리고 오늘 끝났어. 그애가 ㅁㅇ너람ㅇ라 청ㅊㅂ장을 ㅇㄹ;ㅓㅁㅇ 암;ㄹ 청첩장을 받았어 ^^... 사실 괜찮지 않�聞빱빱빱빱빱빱빱빱빱빱빱빱� 후 아니야 나를 부정한게 1주일. 그리고 오늘 완벽하게 정리했다. 잘가라, 사랑했다!!!!!!!!!!!!! 돌이켜보면 , 나는 정말 순수하고 아프게 좋아한것 같다. 그래서 한번 써보기라도 해보려고. 나의 고귀했던 시간. 조금 오글거리고 드라마틱할지 모르지만 잘 봐줘..후.. 1. 사랑에 빠진 계기 우선, 나는 서울사는 26살 여자야. 모태솔로는 아니고, 이 망할 짝사랑을 시작하기



동안 조선에 쌓아올린 재산은 무려 52억 달러, 한국에 23억 달러, 북조선에 29억 달러였다. 미국은 빼앗긴 나라도 찾아주었고, 일본이 남한에 쌓아놓은 23억 달러의 재산을 빼앗아 이승만 정부에 주었다. 1965년에 받은 청구권 자금 3억 달러의 8배였다. 이것이 갓 건국한 대한민국 총 경제규모의 80%를 차지했다. 미국은 패전하여 귀국하는 일본인 주머니와 보따리를 다 뒤져 거의 알몸으로 보냈다.



능력을 발휘해주십쎄싸리와요~!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외치러 대나무숲 간 사람의 마음을 알거 같음 덬들 다 착각하고 있어서 근질근질한데 참아야겠지ㅜㅜ 팀장이 되고 나서 본부장한테 들은 말이네요. 후배들이 일이 잘 하게끔 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결과물에 속이 디벼져도 참고 기다려줘야 합니다. 싫은 내색도 안하고. 직원들간의 유대도 챙겨야하고. 응 잘하고 있어. 으쌰으쌰. 오늘도 제 속은 썩어갑니다.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다.~~ ㅎㅎㅎ 팀성적 과는



있다"고 덧붙였다. '수신료 분리 징수 청원'이 일어나고 폐지 얘기도 나오는만큼, KBS가 수신료를 앞으로 어떻게 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KBS는 1981년 2500원으로 수신료를 책정한 후, 햇수로 39년째 유지하고 있다. 양승동 사장은 "지금 본격적으로 꺼낼 수 있는 문제는 아니라고 본다. KBS의 신뢰도, 영향력 강화가 과제로 남아있고, 장기적으로는 KBS가 신뢰를 회복한다면 국민들께서 수신료 분리징수, 거부 보다는



이런 생각뿐입니다. 우울증 치료는 1년정도 받았어요. 약도 먹고. 운동도 하고. 저희 엄마는 우울증은 의지가 부족해서 그런거라고 하셨죠... ㅠㅠ 용기만 생기면 실행할 수 있을것 같은데, 너무 바보같다는 생각도 해요. 배가 고프기도 하고, 아픈것도 싫고... 죽고 싶다는 사람이 이런 마음이 든다는게 우습더라구요. 죽고싶다는 이야기는 쉽게 남한텐 하지는 않았어요. 어릴적 일기장에 매일같이 쓰던 말이었는데, 한번은 부모님과 크게





공산품을 못쓰게 되면 힘들어 발버둥 치는 내모습을 볼때마다.... 얼마나 찌들어 살았는지 절실히 느낍니다. 그럼에도 이러한 오래된 생활터전을 비교하면서 여행다니는걸 보면 사람이란게 참 이기적이구나를 세삼 느낍니다. 도시라는것은 점점 크게 발전하는 것이 당연한데, 왜 항상 비교를 하는걸까 말이죠. 특이 이 두고성은 위치도 멀리 떨어져있지 않고, 분위기도 비슷해서 비교감으로 딱이지 말입니다. 해서 올때마다 비교 대상이 됩니다. 이번은 어디가 바뀌었네 어디가 이렇네 하면서. 그러면 리장은





치바에 정전났다는게 기사에 나오던데 일본은 그거보다 장관 이야기가 더 많이 방송되나보죠? 뭐 이런식으로... 시발.... 얼마전에는 나보고 한국 기상청 예보 안맞는다며? 슈퍼컴퓨터 있어도 별로라고.. 막 그러길래 헤에 한국의 슈퍼컴퓨터까지 일본 뉴스에 나오나봐요... 일본 스고이! 일본 수퍼컴퓨터는 한국 뉴스에 안나오는데... 이러니까 그제서야 화제 돌리더라 ㅋㅋㅋㅋ



엮어야지만 파는게 가능함?ㅋㅋㅋ 돌아버리겠네 진짜 그 조합 누가 좋아하는데요 병크멤덬들만 좋아하지 그리고 찐으로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관계성 셔틀 할 사람이 필요한 거잖아 내돌 팰 때는 언제고ㅋㅋㅋ 아 진짜 극혐이다ㅋㅋㅋ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도 아니고 다른데에선 말도 못하고 케톸에서만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것도 빡쳐ㅋㅋㅋㅋ 아 병크멤 진짜 극혐ㅋㅋㅋㅋㅋ 즈그들이 좋아하는 방송만 방송이냐 피카파우 인형들이 너무 예뻐서



손짓발짓 물어보니깐, 자기가 찍어주더군요. 라오스는 국경도시가 없기때문에 꽤 멀리까지 들어갑니다. 위에도 적었지만 무앙싸이라는 도시에 들어가면 윈난 여행이 종료가 되고 라오스 여행이 시작되게 되죠. 쿤밍에서의 여행지 기본적으로 쿤밍에서 일일 코스로는 석림, 구향은 기본적인 관광버스가 운행을 많이해서 반나절로도 다녀올수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왠만한 숙박업소에서도 전부 취급하는 패키지예요. 그래서 구향 석림 따로 가면 돈 아깝습니다. 그리고 구향은 단독으로 가면 시간 많이 낭비되요. (버스 시간표가 너무 적습니다) 그에 반해 북쪽에 있는 관광지들 홍토지, 토림, 등의 지역들은 지금은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