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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아시아나항공 M&A 관련 ‘채권단의 분리매각 확정’은 사실 무근”이라며 “이번 M&A는 아시아나항공 및 자회사의 일괄매각이 원칙”이라고 말했다. 이어 “구체적인 거래구조 등은 향후 금호산업, 아시아나항공, 채권단 및 매각주간사가 협의하여 결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출처: 일본 국토교통성 국장이 한국인의 일본여행 자제운동이 바닥을 쳤다는 분석을



보호장구 착용을 의무화하도록 요구했다. 이들은 "항공사는 각종 감염병의 최일선에 있는 항공 노동자의 감염 문제와 건강권에 대한 그 어떤 대책안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며 "객실 승무원의 경우 밀폐된 공간에서 근무하는 특수한 환경으로 인해 중국 우한발 폐렴뿐만 아니라 각종 전염병의 위험에 무방비로 노출돼 있으며 이는





알려졌다. 다만 지연사태가 발생한 시각이 항공기 이륙이 가장 많은 시간대라는 점에서 대부분의 항공사들이 미 탑승객들을 태우기에는 사실상 불가능했을 것으로 판단된다. 그러나 이번 김포공항의 출국지연 사태는 이미 예견 됐다는게 항공업계와 공항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무더기 퇴사로 이어진 보안검색요원들은 출국장 X-Ray 검색 업무를 담당했다. 이들은 승객들이 기내로 반입하는 가방과 소지품을 X-Ray 판독 기기를 통해 확인하는 등



내놨다. 14일 극우 성향의 산케이(産經)신문에 따르면 이와쓰키 마사히로(岩月理浩) 국토교통성 규슈(九州)운수국장은 전날(13일) 기자회견에서 한·일 관계 악화로 운행정지·감편이 되고 있는 한국∼규슈 항공노선과 관련해 “12월 이후 재개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며 “(한국에서의 입국자 수는) 10월까지는 어려운 숫자이었지만 조금씩 회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닥을 쳤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원본보기 한국인의 일본여행 자제운동이 바닥을 쳤다고 전하는 극우 성향의 일본 산케이신문. 이와쓰기 국장은 저비용항공사(LCC)인 이스타항공의 미야자키(宮崎)∼서울 노선, 에어부산의 후쿠오카(福岡)∼부산 노선 4개 노선의 증편 계획이 있다고 말했다. 이와쓰키 국장은 “현재까지는 감편 일변도이었다”면서 “과도하게 일본을 회피하는





기간 감소세가 이어졌다. 지난 4월부터 9월 사이 부산-야마구치 고속 페리 여객선 노선 이용객 수는 43만3000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6.6% 감소했다. 이는 5년 만에 가장 큰 폭의 감소세였다. 지난 8월 규슈를 방문한 외국인 입국자 수는 한국인 감소 영향으로 인해 지난해 같은 달보다 25.3% 감소한 33만240명이었다. 이 같은 움직임이 12월을 기점으로 회복세에 돌입한다는 게 이와쓰기 국장의





항공사에 강하게 협조 요청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져가는 신종코로나 공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 공포가 확산하는 가운데 28일 오전 김해국제공항에서 공항 이용객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다. 현재 모든 노선의 객실 승무원에게 마스크 착용을 허용한 항공사는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 에어부산에 불과하다. 그동안 대부분의 항공사는 객실 승무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면 승객의 불안감을 조성한다는 지적 때문에 기내에서 '우한 폐렴' 의심 증상을 호소하는



무더기 퇴사가 원인 2일 국내선 출국장 X-Ray 검색대서 지연 공사, 대체 근무 투입…이들 공백 역부족 제주 40명, 티웨이 9명, 에어부산 3명 등 퇴사 보안요원들 열악 근무여건에 반발 [서울=뉴시스]홍찬선 기자 =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의 모습. 2020.01.04.(사진=한국공항공사 제공) photo @ newsis.com [서울=뉴시스] 홍찬선 기자 = 김포공항 국내선에서 60명에 가까운 승객이 출국수속 지연으로 항공기에 탑승하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했다. 새해 첫



전화온후 솔직히 구입증빙이 힘들어 10만원더받긴 어러울것같다 뭐 저도어느정도 예상하고있었다 하고 끊었습니다 그런데 16시경에 다시 소보원에서 연락이옵니다 갑자기 에어부산에서 말을 바꿨다 에어부산항공사에서 그렇게 구멍날리가 없다고 10만원도 못줘 이런식이다 라고 전화를 받았습니다 회원님들 저진짜 어떻게해야할까요?? 10만원때매 얼굴 붉히고 스트레스받고 이걸참아야하나요??.. 약속도안지키는 항공사 갑자기 배째라는 항공사 말도 계속바꾸는 항공사 추가 그 후 오늘 19시경 다른담당자 통화했는데 10만원 분명알겠다 그렇게하자 했습니다!!! 그러나또!!! 20분뒤 어김없이 에어부산측왈 소보원 접수하라할땐 언제고 소보원 접수하셨기때문에 다시안된다 합니다 이미 임원



빠지지 말자. 보통 물리면 추가매수를 하고 물타기를 합니다. 그럼 평단가가 나오죠. 사람들은 자신이 들어가서 복구해야 하는 가격대를 평단가로 착각하게 됩니다. 맞는데 틀립니다. 맞다는 건 전체 비중으로 보면 맞는 건데. 틀리다는 건 나중에 들어간 마지막 매수자리에서 보면 틀리다는 뜻입니다. 경험해보셨겠지만 한번





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을 아시아나항공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발표할 예정이다. 매각 대상은 아시아나항공과 자회사인 에어부산 에어서울 아시아나IDT 등이다. 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은 본입찰에 약 2조4000억 원을 써내며 일찌감치 다른 인수 후보자들을 따돌렸다. 경쟁 후보였던 애경·스톤브릿지 컨소시엄은 7000억 원가량 낮은 약 1조7000억 원을 적어 낸 것으로 알려졌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아시아나항공 인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