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골적이다. 첫 회부터 농심 라면 전 제품이 등장하고, 강호동은 직접 라면을 고른다. 심지어 유튜브 프로그램 로고 자체를 아예 강호동이 안성탕면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정했다. 출연자만 노골적인 게 아니다. 나 PD까지 유튜브 생방송에 나서서 “어릴 적부터 농심만 먹었다”며 “전폭적인 후원 속 ‘라끼남’을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선 은지원(왼쪽)과 이수근이 삼립호빵을 홍보한다. 유튜브 ‘채널 십오야’ 캡처 일단 반응은 뜨겁다. 두 편으로





삼겹살 구운 기름에 파, 고춧가루 볶고.. 국물이 진해서 맛있었씁니다 ㅎ 마침 집에 카레하고 남음 양파 돼지고기가 있어서 해봤는데 맛있네요 ㅎㅎㅎ 유재석 강호동 ㅅㅊㅅㅊ 김태호 인스타보고 이번주에 나오는줄 알고 기다렸더니 예고로 넘기네요;; 저 마지막 그리고...에 많은 예측이 있었는데 홍철이랑 형돈이 간만에 유돈노 조합 한번 보고 싶습니다. 라끼남이랑 콜라보해서 강호동 나온다는 얘기도 있지만 김태호와 유돈노 조합이 더 끌리네요. 떡 귤 삼굡살 킁카킁카 전국에서 라면 물 올리는 소리가 들리는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강호동 등판 중!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은 '라끼남, 유튜브, 먹방'가 높게 분석되었다. 강호동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은 긍정비율 70.39%로 분석되었다"라고 말했다. 2020년 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강호동, 유재석, 이영자, 김구라, 박나래, 박명수, 장도연, 김희철, 전현무, 서장훈, 송해, 이효리, 이상민, 김종국, 신동엽, 김종민, 양세형, 이광수, 유병재, 은지원, 김성주, 이경규, 김영철, 이수근, 송지효, 문세윤, 양세찬, 하하, 노홍철, 김숙 순으로 분석되었다. skyb1842@mk.co.kr Your browser does





왜케 스윗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농심꺼만 먹어서 그런가 꼴보기 싫네요....갓뚜기를 놔두고 왜...... 다들 좋은말 많이해줘서 좋더랑 tvN '라끼남' 유튜브 영상에는 농심의 안성탕면과 육개장 등이 그대로 노출된다. CJ ENM 제공 예능 프로그램에서 강호동은 ‘육봉’ 강호동 선생이다. 한 번에 라면 여섯 봉지를 끓여먹는다고 붙여진 별명이다. 특히 그가 좋아하는 농심 안성탕면이다. tvN이 2015년 방송한





MBC를 넘어서 SBS ‘영재발굴단’, KBS 1TV ‘아침마당’까지 출연해 방송사 대통합이라는 유의미한 결과까지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유산슬이 발표한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은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쉬운 가사로 주요 음원차트에 입성했다. 이 밖에도 유재석은 ‘유플래쉬’를 통해 드럼 신동의 면모를 자랑했고, ‘인생라면’을 통해 라면 요리사로 변신했다. 김태호 PD는 여러 구성을 통해 유재석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드러냈다. 유재석 역시 김태호 PD가 깔아준 판 위에서 제 기량을 한껏 발휘했다.



하는 와중에 숨길 수 없는 "포포몬쓰"...ㅠㅠㅠㅠㅠ어뜨카냐 진짜 박지민 귀여워서 씹어먹을래 못살앙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기름냄새~~~ %EC%9C%A1%EB%B4%89&groupCd=&pt=0 CLIEN 이건 오히려 강호동이 기분나빠하고 피해자인거 아닌가요 남자여자를 바꿔보면 뚜렷하게 보이죠. 여자 연예인한테 여자 성기를 지칭하는 은어를 가져다 썼다고 생각해보세요 방송 난리나고 여성상품화에 여혐이라고 사과하고 접었어야 될걸요 방송가에 메갈 물든 작가들이 상당히 많다는데 저런걸 모르고 내보냈다? 말도 안되죠 ㅋㅋㅋㅋ 라끼남같은 컨텐츠 기준으로





유독 지상렬이 이수근을 갈굽니다 ㅋㅋㅋ 그것도 잼있고. 혹시라도 추억여행 겸 보실 분들은 보셔도 될 듯요. 이건 시즌 1의 3회로 맛뵈기.. 통영 여행입니다. 아형에서 알려줬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분방송 너무 짧아 [뉴스엔 지연주 기자] 국민MC 유재석과 강호동이 각각 김태호 PD, 나영석 PD와의 호흡으로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유재석과 김태호 PD는 MBC ‘무한도전’ 종영 후 MBC ‘놀면 뭐하니?’로 다시 뭉쳤다. ‘놀면 뭐하니?’는 시청자로부터 유재석만의 ‘무한도전’이라고 평가될 정도로 여러 분야에 도전하는 유재석의 모습을 담아냈다. ‘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 부캐로 탄생한 유산슬이 대표적이다. 유산슬은



끓이고 하는데.. 공중파에서 자꾸 라면이 나오니까... 옛날에 김기춘 메모에 써있던 라면의 상식화?(생활화?)가 자꾸 떠올라서 불쾌해요.. 제가 너무 예민한거겠죠? 라면에 PTSD 생겼어요.. ㅠㅠ/ 라면끼리먹는남자ㅋㅋㅋㅋㅋ 방방대지들 눈돌아갈것같음 일단나부터 밤마다 라면먹을것같음 육봉...이력이있으신분 라면 잘끓이는것같애...찬밥에 김치도있어 핡 내최애라면도 안성탕면인뎁 되고파~ 너의 오빠~ 너의 사랑이 난 너무 고파ㅏ~ tvn의 서브 유튜브 같은데요. 나영석피디가 기획한 강호동의 라면먹방 ㄷㄷㄷ 지리산 올라 가서 라면 먹는 모습인데..ㅠ 지금 현재 시장한 분들은 정말 못 참을 겁니다. 전부터 강호동이 라면 엄청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안성탕면을





국민 보배드림 회원님들은 어떠신지요? 유투브 "라끼남" 한번 봐보세요. 안성탕면 빠돌이 MC강호동 심히 난감합니다. TV 방송은 6분만 하고 유튭에서 5분후 본방송 풀영상 공개라니 본방사수 어렵네요 진차 와 ㅋㅋㅋㅋㅋ 가만히 놔둘까요????????? 유재석이랑 콜라보 기대해봅니다~~~~~~~~~~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분짜리 방송으로 만들어서 잼있음 유툽가서 풀방보게 하는 다변화를 추구하는거니깐 중독성 쩔어 감미로워 라끼남 인가보니 안성탕면 자주먹네요 그게 강호동 고향인 경남에선 신라면보다도 인기많다던데 역시 그게 사실이었나 봐요 안성탕면 정말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1위, 강호동 브랜드는 참여지수 1,149,364 미디어지수 275,725 소통지수 465,498 커뮤니티지수 956,03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846,626로 분석되었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1,700,191보다 67.43% 상승했다. 2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635,057 미디어지수 534,392 소통지수 904,850 커뮤니티지수 698,95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73,250로 분석되었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8,239,310보다 66.34% 하락했다. 3위, 이영자 브랜드는 참여지수 1,208,407 미디어지수 102,861 소통지수 587,961 커뮤니티지수 361,39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60,626로 분석되었다. 지난 1월 브랜드평판지수 1,351,593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