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대 공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는 6일, 지난해 공연 시장을 결산하면서 콘서트 장르의 판매금액과 인기 순위를 발표했다. 지난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인터파크티켓 웹, 모바일, 전화, 글로벌, 제휴 채널 등의 모든 판매분을 합산한 결과다. 동일한 작품이라도 지역과 공연장이 달라지면 별개로 합산했다. 1위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서울 공연 2위 박효신 LIVE 2019 LOVERS:where is your love' 서울 공연 3위 싸이 흠뻑쇼 썸머 스웨그(SUMMER SWAG) 2019‘ 서울 공연 4위 방탄소년단 '5TH 머스터(MUSTER) 매직 숍(MAGIC SHOP)‘ 부산 공연 5위 싸이‘올나잇 스탠드 2019 광끼의 갓싸이‘ 6위 뉴이스트‘세뇨(Segno)‘ 서울



대구에서 하는 슈퍼콘서트에 애들 나오나봐 2020 SBS 대구 슈퍼콘서트 출연 확정 3월 8일날 대구에서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열린대요 인터파크 2019년 공연 시장 결산 - 콘서트 장르 판매금액, 인기 순위 발표 대구에서 하는 슈퍼콘서트에 애들 나오나봐 타덬친구가 알려줬는데 애들도 있길래 가져왔어 ㅋㅋㅋㅋㅋㅋ (+ 비공개로 전환됐길래 짹으로 수정해써 ) 아직 라인업이 안뜨긴 했는데...슈퍼콘서트는 매번 참여하기도 했었고 대구이기도 하고...3월 9일이 윤기 생일이라 만약 참석하게 된다면 꽤나 의미깊겠어요 슈퍼라인업 기대하라고 하는걸 보면....일단 라인업을 기다려봐야겠네요 ㅋㅋ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