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극한직업 방송가 밖에선 ‘내가 MC퀸’ 니네 배우 오정세 알지??? 미우새 3년만에 한자리 시청률로 추락 지민이 영화취향도 존나 대중픽머글감성 같음 ㅋㅋㅋ 몸은 발레리나가 최고네요 도정제 관련 작가님 트윗인데 진짜 공감된다 극한직업 올해 흥한 한영 검색해 봤더니 극한직업97 기생충95 엑시트97이네 기묘한 가족이랑 증인은 극한직업 끝물이랑 사바하한테 물려주기까지 걸려있어서 올해 본 영화중에 기억에 남는 영화 1/26(오늘) 설 특선영화 정리 증후군 최비서 극한직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컥 극한직업 망이네요..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018) `방구석1열` 진선규 "`극한직업` 배우들 치킨CF 전부 거절" 병 버릴때



성의차원에서 몇상자만 안으로 들여놨다. 오신분들의 마음은 이해하지만, 격리되어있는 우리들보다 더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구호물품은 정말 구호물품다워야 한다. 풍족하기 위해서 스스로 격리를 선택한것도 아니고 국민들의 세금을 물쓰듯 쓰기위해 지금의 삶을 선택한것도 아니다. 원장님과 모든 직원들이 같은 마음이다. 6월 18일 격리되어 있는 직원들 모든분들이 격리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들이 잠들어 있는 새벽.. 불현듯 동료들에 편지를 보냈다. 이상한애들이많은건가 진짜 사상피곤해 당연히할수있는소리인거같은데ㅋㅋ 럭키



고운말만 써야함 '나쁜녀석들', 개봉 3일만 100만 돌파 은행 청원경찰 진짜 극한직업이네요..... 극한직업 배우들이 치킨 CF를 찍지 않았던 이유 라이브 끝나고도 사진 찍느라 바쁘시네요. 지민이 픽 극한직업이구나ㅋㅋㅋ 와 이 아침에 연재 알람 울릴일이 없는데 울려서 놀랬네 신년 기자회견 함께봐요-ktv 난 팬매



유아인 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몇개 영상 더 찾아봤는데 얘 원래 이렇게 미친 자+돌아이의 기운이 흐름? (당연히 좋은 의미) 요즘 소속인 ㅇㄴㅇ 중국 그룹 멤버들이랑 나루토 흉내내는 보고 미친 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아래 수박 쥬스 영상도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긴 건 곱상하니 얌전할 거 같은데 저러니까 진짜 더 웃긴다 후유 한국말로 저런 드립치는 거 이제 언제 또 보나 ㅠㅠㅠㅠ 나도 점점 후회공 되어가는 듯 범죄 스릴러에 몰려서 좀 지겨웠는데 다양해지는 기분ㅋㅋㅋ 이병헌 감독(극한직업)



않을까 하는 마음에 끄적여 봅니다. 아래부터는 개인의 관점에서 다나까체를 빼고 수필식으로 써봅니다. 주저리 주저리 글이 길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은 맨아래 3줄 요약을 봐주세요. [아이 러브 좀비] 이유를 설명하긴 어렵지만 난 어릴 때부터 좀비를 무척이나 좋아했다. 좋아하는데 특별한 이유가 없는게 진정한 사랑이라고 하지 않던가? 그렇게 좀비를 소재로 한 영화나



남겨봅니다. 블랙독 보면서 과몰입할수밖에 없는게 나도 사립고 기간제 했거든 극한직업 - 토트넘 골키퍼 2019년 최고의 영화 뭘 꼽으세요 극한직업 영화 두편으로 2천만을 넘긴 배우 . ㅇㅎ 극한직업 극한직업 남자모델.jpg 01.09 메자마시 스튜디오 캡쳐(+쟈니상 기부, 마츠모토 준/아이바 마사키, 섹시존, 쟈니즈 jr) 디렉터스컷 오프닝 극한직업 노래 맞춰서 탭댄스공연 뽐뿌 백두산 테러 이유 펭수 올여름까지 인기 있으면 ,, 2019년 손익분기 돌파 한국영화 총정리 결산.JPG 민식이법





떠나 한적한 곳에 있는 집으로 이사간다. 그곳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딸의 실종과 관련한 비밀을 알고 있는 퇴마사(김남길)가 아버지를 찾아오면서 미스터리한 일들이 벌어진다. 담보 감독: 강대규 (하모니) 주연: 성동일 하지원 김윤진 줄거리: 93년 인천, 외모는 조폭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이 담보로 잡아 온 맹랑한 꼬마 승이의 엄마가 불법체류자로 강제 추방되면서 졸지에 승이의 보호자가 되고, 혹인 줄 알았던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15세부터 38세 늦깎이 신예까지, 블루칩 스타들의 박빙 경쟁이 올해 청룡영화상의 포문을 연다.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제40회 청룡영화상이 21일 오후 8시 45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특히 올해엔 충무로에 혜성처럼 등장한 각양각색 신예들이 그 어느 해보다 치열하게 신인상 경쟁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6일 남은 제40회 청룡영화상의 신인남우, 여우상의 후보를 해부했다. ▶ 공명, 김성철, 박해수, 박형식, 정해인…코미디부터 멜로까지 씹어 삼킨 대세





박지선…‘팬심’은 나의 힘! 팬미팅 진행자 섭외 ‘1순위’다. 그룹 뉴이스트, 배진영, 정세운 등 아이돌 가수뿐 아니라 이하늬, 임시완, 서강준 등 연기자들의 팬미팅도 진행했다. 가요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팬미팅 계획의 첫 발은 박지선 일정 확인에서부터”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인기가 좋다. “‘팬심’을 잘 안다”는 평가 덕분이다. 그룹 H.O.T.의 팬클럽 회원 출신으로 팬들의 심리를 누구보다 잘 파악한다. 덕분에 팬들 사이에서 “다음에도 진행자로 섭외해 달라”는 요청이 날아온다. 스타들의 호평도 줄을





사카누시아나 극한직업 ㅠㅠ ㅋㅋㅋㅋㅋㅋ 이상 이노메시 데시타~ 스포츠뉴스 키라비토 오늘 나온 키라비토는 추울때, 추위를 견디기 위해 사람들이 서로서로 등 맞대고 꾹꾹 들어가는 오시쿠라 만쥬 놀이가 스포츠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곳의 캡틴! 무려 그 팀은 일본 1위! 우리가 오시쿠라만쥬 팀을 꾸린다면 어떻게 될까요? 하는 나가시마아나의 물음에 미야케아나가 짐이되지 않을까여 하는 이노쨩 ㅋㅋㅋㅋ 왴ㅋㅋㅋㅋㅋ 아 연장자니까...ㅋㅋㅋ 오늘은 미야케 아나가 이지리 먹잇감이 되었엌ㅋㅋㅋ 기무라군의 신곡이 발매되는데, 그걸 거리에서 홍보?를 하게됐나봄. 그래서 팬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