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 좋아 놀면뭐하니 공계 주접 좀 봐봐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광고단가 그게 나혼산보다 높아? 김태호피디 ㅋㅋㅋ 유재석으로 원없이 다음주 놀면뭐하니 - 재석잡는효리, 펭수집들이, 최요비 지금 우리나라 예능 인기 있는게 놀면뭐하니 시청률9프로나왔넹 ㅋㅋㄱ 놀면뭐하니가 확실히 유느 귀여움 볼 수 있는듯 어제 놀면뭐하니에 목소리로 잠깐나온 하하 👀 놀면뭐하니로



아코디언을 연주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놀면뭐하니 유재석 노홍칠 상봉장면 개인적으로 유돈노는 따로 뭉쳐서 프로하나 런칭했으면 하네요 ㅠㅠ 시청률 후려치기 ㄴㄴ 개웃겨 뭐 하나하려는데 갑자기 존나 최고사람불러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세상방송ㅋㅋㅋㅋㅋㅋ 6시반에 시작해서 보통 몇시까지함?? 놀토 시작전엔 안 끝나지..? 그래서 난 대단하다고 보는데 난 첨에 저거 망할줄 알았음ㅇㅇ 아무리 유재석이라도 kbs안에 메인포스터 ㅋㅋㅋㅋㅋㅋㅋ 놀면뭐하니 몰아보고 유산슬한테 진심 됨ㅠㅠㅠㅠㅠ 전분빛깔 유산슬ㅠㅠㅠ 2집으로 돌아와ㅠㅠ 나오면 나운다ㅜㅜ 한분야 묵묵히 달린 분들 빛보는거 같아서 너무 찡하고 좋아



둘러 볶아낸 유재석은 직접 만든 유산슬을 맛보고 "너무 짜"라고 인상을 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라면은 참 잘 끓이는데"라고 혼잣말 했다. 유재석의 한 마디가 또 한 번 나비 효과를 불러 일으켰다. 유재석은 영문을 모른 채 한 라면 집으로 향했고, 라면으로 폭풍 식사를 했다. 하지만 가게 주인이 자리를 비운 이후



신동엽인데, 일단 유재석이 신동엽보다 대상탄지도 오래됐고, 신동엽이 스튜디오 진행하는거로 대상 2번 주기도 어렵고, 김건모 이슈도 있었죠 저는 사실 유재석 팬인데, 팬 입장에서 봐서 주관적일 수도 있지만, 수년간 유재석이 대상타는건 보면서 느낀걸 토대로 적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재석은 해피투게더를 토크쇼에서 포맷을 바꾸든지, 폐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낭비같아요 좋은 얘기만 한 것도 아니기는 하지만ㅎㅎ 반대의견도 환영입니다^^ 놀면뭐하니 재방보는데 김연자랑 홍진영이랑 같이 인천역차이나타운서 버스킹하는거보는데 트로트여왕들과 같이불러서 더 밑천이 보이겠지만... 노래 진짜 못하네요 노래는 이번으로 끝내야할듯하네요 물론 트로트 부흥시키려는





알았어.. 오늘 놀면뭐하니에 펭수 나오나요? 요즘 예능 재밌는거 뭐없나 어제 놀면뭐하니 신해철 편 .유튜브 링크 놀면뭐하니 기획 진짜 좋네 놀면뭐하니 어제 다 웃겼는데 놀면뭐하니 봤는데 아기상어 트로트 버전 괜찮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놀면뭐하니에서 드럼쳤던거 있잖아 ㅇㅋㅌ 놀면뭐하니에 정차르트 박토벤 두분 하와수 보는거 같지않음?ㄱㅋㅋㅋ 박나래 나혼산 홈즈 두개 메인엠씨롤이면 대상받을 자격 있지 놀면 뭐하니? 뽕포유보는데.. 아침마당출연내용 난 유재석 진짜 대단한게 프로



초반 4% 중반이었던 시청률은 3%대까지 떨어지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는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유플래쉬'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들고 나오면서부터 반전됐다. 유재석은 '무한도전' 때처럼 평소 자신이 관심 있는 것에 도전했고, 순수하게 드럼을 즐기는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그를 응원하기 시작했다. 특히 고(故) 신해철의 추모 무대를 할 당시엔 엄청난 감동까지 선물했다. '유플래쉬'의 후반부에서 '놀면 뭐하니?' 시청률은 5% 후반까지 치솟으며



너무 궁금해 일단 라면으로 넘어오긴 했는데 다음엔 또 어디로 넘어갈지ㅋㅋㅋ 모두의 주방에 오픈키친이네요 애들이 보고싶네요 ㅠㅠ [OSEN=박소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 아니 유산슬이 굿바이 1집 콘서트를 성공리에 이끌었다. 김연자, 홍진영, 진성, 박상철에 아코디언 연주자 심성락 옹까지 레전드도 한무대에 올랐다. 28일 오후 전파를 탄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옆에 접히는 것도 귀엽고 배 긁는 것도 귀엽넼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무한도전을 그리워 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놀면뭐하니 이전까지 뭔 낙으로 살아왔는지.. 아이템 고갈에 괴로워(?)하는 제작진에 안타까운 마음도 있었으나 꾸준히만 내주오 하는 바람이 무색하게 어느덧 종영된지 1년 하고도 반정도가 지났어요. 놀면뭐하니의 컨셉도 사실상 무한도전이지 다른건 유재석 1인 + 게스트



실적이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점차 뜸해졌지만, 유재석이 한다는거 자체로 광고효과가 있고, 광고타겟층인 2049 젊은층 팬이 많죠 무한도전, 놀면뭐하니, 런닝맨, 유퀴즈 등 모두 젊은층 타겟입니다. 5. 뭔가 다른 사람 주기 애매하면 유재석 주는 전통이 kbs는 아니어도, mbc랑 sbs에는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연도까지는 언급하지 못하겠네요. 6. 운빨도 있네요. 사실 저는 sbs 올해 김종국을 유력하게 봤는데, 김종국.서장훈은 인기프로 2개를 해도 시기상조라고 본 듯 하고, 백종원은 대상 거부하고… 사실상 남는건 유재석과





놀면뭐하니 슬퍼 유산슬 방송 그 놀면뭐하니 그거임? 유산슬 인기 대단하네요 놀면뭐하니 진짜 존잼이야 유재석이랑 김태호랑 둘 다 뭔가 무거운거 내려놓고 만드는느낌 펭수 놀면뭐하니에 나온대ㅜㅜ 오늘 놀면뭐하니 유잼? 놀면뭐하니 약간 콩트랑 자극적인 티키타카 빠진 무한도전같음 ㅋㅋㅋ 놀면뭐하니 첫방 전부터 김태호 유재석 이름값으로 광고 단가 엄청 쎘었음 놀면뭐하니 초창기 진짜 노잼이었는데 김태호피디 이제 감 제대로 찾은듯 ㅋㅋㅋㅋㅋㅋㅋ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