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싫으면 싫은 거 아니냐"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토니의 어머니는 "이혼은 아니다 싶으면 빨리 해버려야 한다. 시간을 끌면 안 된다. 우리 때는 시선이 두려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빨리 했어야 했는데 아이들 때문에…. 10년 동안 너무 후회됐다. 그때는 그랬다"라고 털어놨다. 제목보고 읭 했는데 내용보고 무릎을 탁침.. 이혼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게 하는 화법 멋있으심 드라마 "분홍립스틱" (2010) 박은혜 주연 줄거리 남편과 친한 친구에게 배신당해 아버지와 아버지의 일궈낸 회사를 잃어버린 여자 유가은(박은혜)이



박은혜를 진심으로 아끼는 이모의 모습이 방송에 감동을 더했다. 박은혜는 “어머니는 아직도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못 보는 것 같다. 오히려 두 아들이 봤다. 하필 내가 건강검진을 받는 모습을 본 것 같더라. 요즘도 계속 내게 ‘엄마 어디 아파요?’라고 묻는다”고 밝혔다. 박은혜의 효심 넘치는 두 아들의 일화가 방송 분위기를





포스터 공개 박은혜님 나오는 우리 다시 샤랑할수있을까에 나오네 토크주제는 안반가움 ㅋㅋ쿠ㅜㅜ 이모님은 그냥 조카응원해주면 좋을텐데.. 소개팅안했으면 한다고하니.. 그냥 뭔가 벽에 막힌 느낌이네요.. 이혼한 여자연예인들 나와서 다시 남자랑 소개팅도 하고 하는 프로 보니까.. 박은혜 결혼 준재벌이랑 했다고 엄청 잘산다고 여러프로에서 나왔었고 본인입으로도 남편과 시댁이 부자라고 예능에서도 얘기 했던것 같은데 이혼후에 아이들을 박은혜가 다 양육하는데도 경제적어려움을 토로하더군요 박은혜가 경제적인 이유 아니었음 이 프로에도(남자만나는) 안나왔을 거라고 어두운 표정으로 말하던데



모든게 좋은데 아빠한테 크면 우울하고 모든게 안좋아 보인다. 일반화 시키는거 보면서 절레 절레 김경란, 악플에 심경 토로 (사진=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란이 악플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지난 27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 출연한 김경란은 ‘우다사’ 멤버들과 함께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반응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경란은 “실시간



기사들이고 네이트 판 이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가짜 뉴스와 공작 세력들의 프레임에 딱 맞게 길들여져 있는 사람이됬더라구요. 뭐 어쨌건 이 친구는 그런 친구이니 그려러니 하고 진내는데, 어제 조국 사태에 대한 얘기를 듣고 충격이였습니다. 박은혜나 조국이나 똑같다는거에요. 와 속이 뒤집어 지는데, 뭐라 반박을 못하겠더라구요. 친하지가 않으니. 이사람하고 아직 친분이 가깝지 않거든요. 요번



마시듯 먹었다. 박은혜의 언행불일치 모습이 시청자를 폭소케 했다. 박은혜와 이모는 함께 만두를 만들며 이야기 나눴다. 박은혜는 이혼에 반대하는 어머니 때문에 속 시원하게 이혼 이야기를 하지 못했다고 토로했다. 박은혜는 “엄마와 이혼 이야기를 못했다. 이혼 이야기만 나와도 싫어하시지 않냐. 그래서 ‘돌아가실 후 이혼해야할까’라고 고민도 했다”고 털어놨다. 이모는 박은혜에게 “부모는 다 알고





동호회 여성회원 글 보니 문득 박은혜 이혼 사유가 뭘까요? 이혼녀 5명이 나오는 예능이 있군요 박은혜 근황 아 저때였구나 토니랑 박은혜님 같이 찍은 사진 박은혜 진짜 정궁상인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 보신분 김경란 “‘이혼 당해도 싸다’ 악플 봤다” 눈물 김경란 “‘이혼 당해도 싸다’ 악플 봤다” 눈물 40대에 아무리 이뻐도 외모평준화라지만 ㅎ 박은혜 "이혼 안했다면 더 불행했을 것" 母와 의견충돌[어제TV] 돌싱 예능 '우다사', 박은혜·호란→신동엽·이규한까지...공식



다섯 명 다 보통 성질이 아니더라. 그러니 이혼을 당했지 ’, ‘이혼을 당해도 싸다 ’, ‘남자 하나 살렸다’ 등의 댓글을 봤다”고 말했다. 그는 “‘저런 여자들을 누가 데리고 사냐’ 이런 식으로도 말하시더라. 우리에 대한 선입견이 있을 수도 있지만, 말을 좀 완화해줬으면 좋겠다. 다른 사람의 마음이 아플 수도 있는 표현은 자제해줬으면 한다”라고 울먹였다. 앞서 ‘우다사’ 첫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의 이혼 사연과 삶이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특히 김경란은 첫 방송에서





복수를 위해 2번의 결혼을 하면서 벌어지는 폭풍같은 이야기를 다룸. 드라마 자체가 심하게 발암도 아니고 아침드라마의 전형적인 클리셰인 답답한 여주 느낌도 안나서 꽤 재밌게 시청한 드라마임. 근데 사이다가 많이 있긴한데, 쫌 코미디 스러운 설정이 있는게 함정이다만 ㅋㅋㅋㅋㅋㅋ 이혼녀들 나와서 짝 찾는 프로그램인가요? ..어제 박연수가 쉐프랑 소개팅 하던데 ..박영선 박은혜 김경란도 ..다 소개팅 시켜주는 짝 찾는..프로에요?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 노처녀 자기관리로 국가급 여신은 아니지만 예쁜축에 속함 (ex.





찾기를 응원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한다. 2일 제작진이 공개한 공식 포스터에서 다섯 ‘돌싱’ 여성들은 신동엽, 이규한과 함께 햇살이 내리쬐는 ‘우다사 하우스’ 잔디밭 마당에 모여 마치 가족 사진을 찍는 듯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들 다섯 여성들은 향후 일주일에 1박 2일씩 서울 모처에 위치한 단독 주택인 ‘우다사 하우스’에서 모여 살며 일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