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금형이 내려졌다. 앞서 지난달 6일엔 20대 회사원이 같은 혐의로 2억원이 넘는 돈을 가로채 징역형을 받았다. 지난 2월에는 게임 핵을 약 2만명에게 판매해 25억원 상당을 챙긴 일당이 구속되기도 했다. 게임 핵 사용자들이 늘면서 정상적인 사용자들이 게임을 이탈하는 경우가 잦다. 이로 인해 게임사들이 타격을 받고 있다. 개발·운영 업무를 방해받으며 막대한 손해를 입게 되는 것이다. ◇핵 사용자로 유저 이탈…게임사 손실 커져 =핵은 게임 실행 데이터를 변조해



돌리면 새벽 2시 4시 알람 맞춰놓고 케릭 죽었는지 점검하구요. 전 밑바닥이었습니다. 그런데도 저랬구요. 하지만 아직도 지인중엔 차값 한두대 때려 박는건 예사입니다. 개인적으로 사라져야합니다. 필요이상의 과금을 유도하는 게임은요. 친구도 끊게하려 노력하다 인연을 끊었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나태하고 쾌락에 치중했는지.. 리니지 끊고. 담배 끊고, 헬스다니며 운동을 취미로 만들었습니다 1년쯤 걸린것 같네요. 자산 제외하고 월급만으로 100이상 여유있습니다 그





조금 줄이는게 좀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들었습니다.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의 4K 영상 실행 및 타 기기와의 디스플레이 비교 VR은 해상도가 상당히 많은 영향을 미치는 것에 반해 영상 실행의 경우 디스플레이의 색감, 디스플레이의 종류 등 많은 것들이 영향을 끼칩니다. 아이폰6S도 디스플레이 품질이 좋은 편에 속하며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과 디스플레이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없어” 리니지m2 좇망이다 10분하고 삭제했다 다들 그러는데 리니지m 오픈 이후 리세마라 어제자 리니지M 대박사건 리니지2m 망한거맞나요? 택진이형 돈세고있다네요 남들 돈쓰는거 구경이 의외로 잼있어요. 리니지m 대형사건 발생 리니지m 1위의 삶....(현타오네) 리니지m2에 관하여 한국, 3분기 게임에 1조원 넘게 썼다 저도어디서 개인정보 털린줄몰라도 문자와있네요 어제 음주사망사고낸 bj가 비범이였네유 하루룽,





따위는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앞서 설명한 것처럼 수직적인 지배구조 아래에서 자회사의 실적을 통해 이를 간접적으로 유추할 수 있는데요. 넥슨그룹에서 가장 중요한 게임인 '던전앤파이터'를 개발한 한국 '네오플'의 실적을 살펴보면 이를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네오플은 작년 기준 1조 3천 억의 매출과 1조 2천 억의 영업이익이라는 경이로운 이익률을 기록했는데, 무안단물을 파는 듯한 마진은 차치하더라도 네오플의 영업이익이 넥슨재팬의 영업이익보다 더 많다는 매우 중요한 사실을



ㅋㅋ 재밌는거맞긴한거죠? ㅜㅡㅜ 간단 후기입니다. 딱 리니지m 에 최적화 안된 3d 스킨입힌 느낌;; 똥적화라서 듀토리얼부터 렉엄청 걸리네요 좋은폰은 아니고 s8+ 인데 정말 뚜둑..두두두둑 끊깁니다;; 발열 최고 ㅋㅋㅋ 타격감 0 컨트럴 0 그냥 오토 오토 ㄱㄱ 최신폰에서도 렉걸린다는 소리가 있네요... 어휴 그래픽이라도 좋아서 렉걸리면 모르겟는데 검은사막 뭉게진 그래픽 수준에 엄청나게 렉걸리니깐 할말을 잃었습니다 ㅋㅋ 이런 막만든 게임에도





기대작들의 연이은 등장에 게임팬들이 들썩이고 있다. 현재 '리니지2M', '달빛조각사' 등의 기대작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통상 게임 출시 1~2개월 전부터 시작되며, 예약 참가자들은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재화·캐릭터·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업체는 게임 서비스에 앞서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고, 확보한 이용자들을 바탕으로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사전예약의 흥행은 게임의 성공 유무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가 되기도 한다.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M'의 사전예약에는 550만명이 몰렸고, '검은사막 모바일'에는 500만명이 참여했다. 이밖에도 '트라하'가 400만명, '리니지2 레볼루션'이 340만명 이상의



성공했다. 특지 출시 이후 오랜 시간 구글 매출 1위를 유지했던 리니지M의 뒤를 이어 1위 자리에 오른 것은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 뒤늦게 리니지m 을 깔아서 해봤습니다. 요정키우려고 기존 캐릭을 지우려는데.... 60렙 이하는 삭제도 못하네요ㄷㄷㄷ 이게 무슨 의미인지ㅡㅡ? 게임이라곤 1도 모르는데 호기심 생기네요. 광고가 예술이네요 일단 1시간 정도 플레이해봤는데.. 하면서 BJ들 방송도 보고 총평을 남겨볼까 합니다 일단 본인은 리니지m 유저이고 87렙 전설변신스킬 케릭 운영중입니다 일단 그래픽만 보고 한다면... 그래픽은 좋네요... 하지만



계정만 등록하면 렙 25까지 자동 퀘스트 이후 6검 4셋 흑광 악세 셋 세팅 퀘스트 자동 진행 자동 사냥 반복 육성으로 진행. 카카오 채널 문의: ID검색: @wodnjs8781 리니지2M매크로 리니지2m 매크로lv.25까지 퀘 육성후자동6검4셋 세팅가능 그외다양한기능.문의 01098429101 pf.kakao.com "배틀그라운드가 망한다면 원인은 핵(hack)일 것이다." "핵으로 인한 피해액이 2조원이 넘을 정도로 심각하다." 최근 배틀그라운드(배그)의 ‘게임 핵’을 만들어 유저들에게 판매한 10대 학생에게



자체가(?) 혼돈의 파멸 상태(?)죠 ㅋ 문제는 이번에 하도 개뻥(?)을 쳐대며 광고해서 리니지2 M이라는 것을 해보았다는건데요 ㅋ 이건 린2 스킨(?)만 그것도 일부만 가져다가 만든 리니지M 이고 쟁이나 공성 한번 할라면 한 2-3억은 평균적으로 써야 되는 게임이네요 ㅋ 역겹네요 정말 ㅋ 리니지2 가 왜 흥했다가 '각성' 패치한번에 훅갔는지 기억도 못하는 상태네요 ㅋ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