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성은 “(윤)형빈이가 먼저 하고 이후에 내가 하기로 약속했었다. ROAD FC 선수들과는 언제나 의리로 함께하기로 했다.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는 마음으로 경기에 나서려고 한다. 기부라는 좋은 취지가 있으면 언제든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6을 개최하는 ROAD FC는 12월 14일에는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굽네몰 ROAD FC 057을 진행한다. 이날 여성부리그인 ROAD FC XX 대회와 연말 시상식이 진행된다. 개그맨 정범균? News1 뉴스1DB "트로트 선배인 유산슬에 폐



전했다. 정범균이 발표한 '내 인생은 탄산수'는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을 만든 방송작가 김배근이 작사했다. '열심히 살았노라', '살고 있다', '내 인생의 한방은 있다'라는 세 가지 핵심 키워드로 새해에는 풀리지 않았던 문제들과 많은 고민들이 탄산수처럼 속 시원하게 풀리길 바란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또 드라마 OST부터 원미연, 남성듀오 캔(CAN), 제이워크 등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유지억 강신영이 공동 작곡을 맡았다. 동료 개그맨이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놀라운





프로젝트로 해보는 게 좋겠다'면서 노래를 받았고 모두 즐겁게 작업하면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고 덧붙였다. 유산균(정범균)/윤소그룹 제공 ? 뉴스1 유산슬 앨범 커버 ? 뉴스1 정범균은 "유산균으로 활동한다고 하니 연락도 오고 새로운 활동을 한다는 분이 든다"면서 "아직 유산균 활동의 공식 스케줄은 없고, 이 전화 인터뷰가 첫 스케줄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유산슬에 대해 "개그도 선배, 인생도 선배, 트로트도 선배"라면서 "유산슬 선배에게 폐 끼치지 않고 항상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메시지를



노래 실력을 자랑했던 안소미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정범균을 지원사격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개그맨 정범균© News1 뉴스1DB "트로트 선배인 유산슬에 폐 끼치지 않고 보답하면서 살겠습니다."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미테이션 가수' 유산균이 탄생했다.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에 따르면 정범균은 10일 '유산균'이라는 활동명으로 '내 인생은 탄산수'를 발표했다. '내 인생은



끼치지 않고 보답하면서 살겠습니다."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미테이션 가수' 유산균이 탄생했다.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에 따르면 정범균은 10일 '유산균'이라는 활동명으로 '내 인생은 탄산수'를 발표했다. '내 인생은 탄산수'는 2020년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탄산수처럼 시원하고 대박나는 한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는 노래다. KBS '개그콘서트' 출신으로 개그맨으로 널리 알려진 정범균이 새로운 시도를 한 이유는 뭘까. 정범균은 이날 뉴스1과 전화 인터뷰에서 "네티즌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돼



있다'라는 세 가지 핵심 키워드로 새해에는 풀리지 않았던 문제들과 많은 고민들이 탄산수처럼 속 시원하게 풀리길 바란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또 드라마 OST부터 원미연, 남성듀오 캔(CAN), 제이워크 등과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유지억 강신영이 공동 작곡을 맡았다. 동료 개그맨이자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놀라운 노래 실력을 자랑했던 안소미가 피처링에 참여하며 정범균을 지원사격했다. ichi@news1.kr 거기는 소올직히;;; 윤형빈처럼 무대마다 민효린 외치고 다니고 첸처럼 혼전임신했어도 깬다고 말은 들을지 언정 나머지 멤버들이 해놓은 짓이 역대급이라서 탈퇴소리는 아무도 못말하겠지;;;; 근데 심지어 그러지도 않음...





뉴스1 유산슬 앨범 커버 © 뉴스1 정범균은 "유산균으로 활동한다고 하니 연락도 오고 새로운 활동을 한다는 분이 든다"면서 "아직 유산균 활동의 공식 스케줄은 없고, 이 전화 인터뷰가 첫 스케줄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유산슬에 대해 "개그도 선배, 인생도 선배, 트로트도 선배"라면서 "유산슬 선배에게 폐 끼치지 않고 항상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정범균이 발표한 '내 인생은 탄산수'는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을 만든 방송작가 김배근이 작사했다. '열심히 살았노라', '살고 있다', '내 인생의 한방은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비호였나 그사람 ROAD FC (로드FC)와 (주) PLAY1이 제작하는 새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에 김보성, 윤형빈, 이승윤이 참여한다. 이들은 ROAD FC 김대환 대표, 정문홍 전 대표와 함께 뭉쳐 대한민국에 격투기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주먹이운다 1 2 3 4 로 꿀빨고 mbc입성해서 겁없는녀석들 만들어서 주운 vs 겁녀 대결했는데 주운출신들이 압도적으로 승리해버려서 망해버렸는데 다시

및 계약 문제로 복귀전의 세부 일정은 조정 중이다. “ROAD FC 대회사에서 요청하면 언제든지 뛸 수 있도록 운동하며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열심히 몸을 만들면서 정식 오퍼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겠다”는 것이 윤형빈의 말이다. 윤형빈에 이어 김보성도 경기 출전 의사를 전했다. 김보성은 지난 2016년 12월 ROAD FC 035에 출전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김보성의 경기는 ‘소아암 어린이 돕기’의 목적을 가지고 있어 국민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다.

새로운걸 하네요 ㅋㅋㅋ 윤비호였나 그사람 ? ? [스포츠월드=전영민 기자] ‘개그맨’ 윤형빈과 ‘배우’ 김보성이 다시 한 번 ROAD FC 케이지에 오를 예정이다. 지난 2014년 2월 9일 윤형빈은 ROAD FC 014에서 프로 데뷔전을 치렀다. 일본의 타카야 츠쿠다와 대결, 1라운드 KO승을 거두며 ROAD FC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당시 윤형빈의 경기는 순간 최고 시청률 7.2%를 기록,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현재도 꾸준히 MMA 훈련을 하고 있는 윤형빈은 올해 말 혹은 내년 초 복귀를 목표로 운동하고 있다. ROAD FC 방송 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