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 10 층은 수레오케이 그후 깨시민들의 놀라운 반응 ㅋ 알릴레오 들으니 기레기 소리도 아까워요 * [취재]와 [인터뷰]는 엄청난 차이가 존재한다 * 김경록씨는 KBS가 엄청나게 공들인 [인터뷰]를 허락해준 사람이다. * 그런데 성재호는 아무나 할 수 있었다는 듯이 [취재]"라고 표현했다 이 부분이 궁금한데요 사회부장 성재호가 법조팀장 김귀수로 부터 인터뷰에 대한 거짓 정보를 듣고 [취재] 라고 했는지 아니면 처음부터 [취재] 라는





환상의 트라이앵글 삼각 편대를 이루고 있는게 확실해졌네요. 예상은 했어도 확실히 직접 들으니깐 구역질나네요. 뉴스공장 다스뵈이다 알릴레오..등에서 전문가등 많은분들 나와서..여러가지 얘기했는데,, 뭔가..좀 쉽게,,단순하게 몇줄로 설명해주실분 계신가요.. 누구한테 얘길해줘야 하는데,,, 느낌은 오는데 이게 정리가 안되네요... 어제도 밤새 몇번을 들으면서 공부했는데,, 하......이걸 설명하려니...ㅠㅠ 능력자님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알릴레오 유시민작가발 쇼크 관련 뉴스가 없더군요. 대신 알릴레오 생방 보고있습니다. 개비서 오늘 셀프조사?흉내라도 하기로



측 또는 검찰 밖에 없는데 그 외 외부전달은 없는데 알아낸 기자들은 "변호인"으로 부터 얻었다라고 소문이 퍼졌다. ...? 이거 변호인이 1. 검찰에 제출했다 2. 외부에 유출했다 아니면 검찰이 1. 외부에 유출했다 밖에 없네요 경우의 수가 소오오오름... 옛말도 바뀌는 법 좌파는 거짓을 말할 때 분노하고 우파는 사실을 말할 때 분노한다. KBS보도 봤냐? 유시민 알릴레오 봤냐? 무슨 의혹을 카드 돌려막기식으로 하나? 표창장이 위조입니다 - 삐빅!! 녹취록 증거로 무효 코링크는 조국꺼 - 삐빅!! 익성, 신성, 이명박이 나왔습니다. 정경심



사모펀드는 일반적인 분별을 가진 투자자가 하는 예가 아니다. 이런 걸 가지고 위선으로 비난하기도 하는데 나 자신도 그렇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위선은 어느 정도 가지고 있다는 걸 보았으니 내가 위선이란 단어로 조국을 비난하는 건 또 탐탁찮다. 하지만 이런 나도 그 내용은 다시 보게 된다. 내가 보기에 위의 예들은 이미 가진 자의 사다리 걷어차기같이 보인다. 조국의 딸은 자신의 진로를 여러번 바꾸었고 그 때마다





소상히 밝혔다. 저간의 검찰행태로 보아 이 사건의 범인은 검찰이라는 게 확실해졌다. 시민들의 검찰에 대한 인내가 한계점을 향해 가고 있다. . 유시민 이사장이 알릴레오에서 밝힌 윤석열에 대한 얘기는 충격적이다. 만약 이게 사실이 아니라면 검찰은 유시민을 전면적으로 압수수색을 해서 진실을 밝혀야 할 것이다. 아직도 검찰은 유시민의 알릴레오에서 밝힌 내용에 대해 찍소리도 못하고 있다. 얼마나 비열한 놈들인가? . 윤석열과 검찰은 유시민 한 사람들 당할 수 없다. 나는 유시민이 쳐놓은 정의로운 그물에 윤석열과 검찰이 꼼짝없이 걸려들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유시민의 지혜로움을





피의자를 자꾸 불러 괴롭히는가? . 셋째, 알릴레오 유시민, 뉴스공장 김어준, 군인권센터 임태훈, PD수첩과 뉴스타파의 협동작품 등이 윤석열과 검찰의 행태를 명확하게 밝혔다. 그동안 그들이 무슨 짓을 했는지 따라가 보면 금방 알 수 있다. 인간의 존엄성을 존중하고 보호하라는 법의 정신과 그 원칙을 완전히 무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검찰의 행태에서 일관성이 있음을





기능으로 재미있는 것이 '음원 의해 테이프의 종류가 달라진다 "것입니다. 그 종류는 풍부하고 "CD 음질 미만 (MP3 / AAC / WMA)"에서는 다음의 4 종류의 카세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128kbps 이하라고 CHF (노멀 포지션) · 160kbps 이하라고 BHF (노멀 포지션) · 256kbps 이하라고 AHF (노멀 포지션) · 320kbps 이하로 JHF (하이뽀지 · 초대) 으로 나뉩니다. ※ 나는 MP3 전성기 시절은 320kbps로 압축하고 있었으므로, 간신히 하이뽀지 취급 것에 안도했습니다 (웃음) 다음





질병을 달고 살았음. 저 시대 사람들도 계속된 근친혼이 유전병을 낳는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자신들의 특권을 유지하는 걸 더 중요시했기 때문에 유럽 왕가에서의 근친혼은 꽤 오랫동안 유지됨. 합스부르크 가문이 워낙 유명해서 그렇지 다른 유럽의 가문들도 간질, 정신병 등 대를 이은 근친혼 때문에 유전병이 있었어. 왜냐면





있기에 더 이상의 조언이나 충고는 자제하고 상품의 안전성만 체크하라고 했다. 상품의 컨셉은 기본적으로 블라인드 펀드였다. 그러나 블라인드 펀드라도 일선 투자현장에서는 펀드가 투자하는 업체에 대한 정보를 자연스럽게 공유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70억이 약정되었지만 10억만 투자한 것은 운용사의 편리를 위해서 고객한테 그렇게 해달라고 부탁을 하는 것이지 약정금액을 전액 투자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정교수의 투자는 직접투자라고 말을 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본다. 엄격하게 보면 규정위반이기는 하지만 투자 상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가족들과의 저녁 식사 등 몇차례 조장관을 만나기는 했지만 투자와



답이 타이핑하기 힘들어서 오래간 것도 있고.. 서두르다 보니 또 실수를 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특히 콩이랑 혀기는 다른 형들한텐 무뚝뚝한데(((((케녕더쿠는 논외/넘사벽)))))) 'ㅅ' : (멀리 있는 케녕에게)케녕 나한테 하트해주세요! 왕큰하트'ㅅ' (((ㅇㄴㅇ♡))) 아 이상하게 남자가 애교부리는데 좋단 말이야 (((ㅇㄴㅇ 날씨도 좋고 홍비니도 좋고 레오도 좋고 혁이도 좋고))) YㅡWㅡ^ 왜 내가 마지막이야!!(질투) 넘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