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고 근데 아이스크림 자체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니라서. 전 군것질을 별로 안 하는 것 같아요. 코 긁어서 상처났냐구요? 뭐 상처있어요? (코에 묻은 로션을 닦으며) 아 로션이에요 로션. 초딩 때부터 좋아했는데 내년에 고3이에요. 와우. 와우. 그러네. 어 그러네? 2013년에 초등학교 6학년이었으면 그러겠네요. 오 좀 소름인데? 시간 빠르다.





오마이걸 2메보 효정 승희 몬스타엑스 기현 엔플라잉 유회승 세븐틴 2메보 도겸 승관 에이프릴 2메보 김채원 이진솔 데이식스 성진 업텐션 2메보 선율 환희 다이아 유니스 아이콘 2메보 김진환 구준회 트와이스 지효 아스트로 MJ 크나큰 정인성 우주소녀 3메보 수빈 다원



10월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내 안의 천사와 악마가 끊임없이 싸움을 벌인다는 내용의 가사와 개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힙합(Hip Hop) 장르의 노래이다. 앞서 멤버들이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사진은 하나씩만 두고 이만 도망가봄) 연준 수빈 범규 레이첼 맥아담스 어바웃 타임 - 퀸카로 살아남는 법 미아 와시코브스카 제인 에어 - 더블 : 달콤한 악몽 앤드류 가필드 보이A - 소셜 네트워크 로드리고 산토로 300 - 러브액츄얼리



헤이즈 / 백예린 박봄 크러쉬 어반자카파 록 - 엔플라잉 / 악뮤 데이식스 박효신 장범준 CONNECT, BTS [오늘의 떡밥] 위버스 - 태형 댓글 2개 - [BTS only] ARMY.ZIP - [공지] [안내] 본보야지 네 번재 시즌 시청소감 이벤트 당첨자 발표 위플리 - [THE FINAL] MD 상품 배송지연 안내



하시는데 저는 궁합을 안 믿습니다. 아니 글씨가 잘 안보여. 투모로우 가사랑 이어지는 부분 너무 좋았어요. 네 감사합니다. 이게 글쎄요 제가 되게 좋아하는 제가 쓴 가사 중에 되게 좋아하는 가사이기도 하고. 저는 좀 이 전에 썼던 구절을 가져오는 거를 좀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 때랑 생각이 좀 달라지는 부분도 있고 하니까. 네 암튼. 케밥 먹고 싶다. 드시면 되죠. 물만두 같애요. 물만두 먹고 싶네요. 오빠 안졸려요? 네 졸리진 않습니다. 무슨 음식 제일 좋아해요?





악뮤를 '음악성 하나로 차트 장악한 가수'라고 소개하면서도 트로피는 챙겨주지 않았다. 차트 운영 입장에서 '정의구현'이란 단어를 악뮤에게 돌린다는 것은 '그동안 차트에 문제가 있었고 정의가 구현되지 않았다'는 의미로 해석될 수밖에 없다. 팬들의 스트리밍 또한 정의롭지 않다는 여지를 남겨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많은 아이돌 가수의 팬들로부터 댓글 항의를 자아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ㅋㅋㅋㅋㅋ 그때의 나새기...... 화사들어가서 개고생하면서 건강



MV • TOMORROW X TOGETHER Photo Sketch • 인기가요 출첵라이브 티저 • Magic Island MV 감독 인스타그램 • 아이돌챔프 트위터 • THE K-POP 트위터 • BIGHIT OFFICIAL MERCH 트위터 • 191117 [인기가요/사이드캠4K]





사가시더라구요.. 그리고 체험하면 두꺼운 스티로폼이 들어간 캐링케이스를 주는데. 이거 덕분에 그래도 파손없이 한국까지 무사히 들고 왔습니다. 물론 길이때문에(31인치) 화물로 붙이셔야하며.. 라이트세이버 본체는 공항에서 100퍼 수화물검사에 걸립니다 ㅋㅋㅋ 미국에서 다 열어서 보여주고 기계돌리고 난리납니다 ㅋㅋ 디즈니랜드에서 산 라이트세이버 장난감이라고 해도 얄짤없더군요. 이건 14.99불(세별도)에 추가 구입한 카이버크리스탈 입니다. 착한척 해보려고 블루 컬러로 구입했습니다. 덕분에 블랙 카이버크리스탈



ㅋㅋ 모아들이 막 박수치니까 범규 또 뀨풍당당해져 가지고 팬들보고 ㅋㅋㅋ 그거 보고 연준이가 더 격정적인 몸짓으로 연기를 더 끌어올려서 연기가 얼굴까지 치솟았거든 그거 연준이가 이렇게 손으로 잡더니 입으로 홉 하고 마시는거 ㅠㅠ 그리고 용가리처럼 막 이렇게 푸~ 하고 내뱉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사녹때는 스탠딩에 있던 팬들 좌석으로 다 보내고 스탠딩 자리에 지미짚 설치했어. 애들이 들어오더니 연준이랑 태현이랑 막 두리번거리고 연준이가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