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 행보는 28일 순천만 행사 뽕포유 유산슬 덕분에 요요미라는 가수를 알게되었는데 좋네요 요요미 트롯트 커버 요요미 요요미 목소리 장난아니다 jtbc 막나가쇼 요요미 나미 - 슬픈인연 (feat.요요미) 완붕알~투붕알~스리붕알~ 송가인 vs 요요미 요요미 드라마 출연한 거 찾음 가수요요미 팬미팅 호주아재 신청곡 트러쥬떼효 요요미_nobody 커버





(부제 : 비율의 중요성) 뽕포유 - 요요미 라는 가수 나오는데 엄청 귀엽네요... 제1회 월드스타 연예대상 방송 스샷(1시간 편집판) 요요미 너무 좋아여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요요미 분도 귀엽다 감동(이용주 요요미)과 재미(연하남쓰 유산슬) 다 잡은 갓침마당 ㄷㄷㄷㄷ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자이언트핑크 "요즘 펭수한테 밀려,



하는 아니냐’라고 작가님에게 물어봤었다”라며 “하지만 이날 출연이 유재석 씨에게도 사전에 알리지 않은 깜짝 출연이라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아 (대본에) 아무 것도 채울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재석 씨는 제 걱정을 완전히 불식시키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셨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놀면뭐하니측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가 발굴한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은 최근





사진도찍고 사인도받는 즐거움을 함께해주세요. '요요미팬클럽 공식(난다요요미) 가수요요미팬클럽' 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요요미 이 오빠 뭐야 부타캐효 키도 키지만 역시 비율이 중요하네요. /Vollago 구글링 해 보니 뜻밖의 수확입니다... ㅋㅋㅋ 가수 부문에 전영록(공로상). 러스티(걸그룹상). 엔티크(보이그룹 신인상). 달빛소녀(걸그룹상).강성훈.전효성.김수희. 서인영은 참석 및 수상받았으나 방송에서 통편집.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조정민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요요미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마지막은 역시 갓떼리 누님으로 햄스터같이 생겼다 ㅋㅋ 목소리도 귀엽다 ㅋㅋ 이 오빠 뭐야~~~ 저는 요요미쨩이 넘나 좋습니다 ㅠㅠ 넘나 카와이 해요 ㅠㅠ 애니 같은건 관심 없달까요? ㅎㅎ 슬쩍 요요미 얹었어 1월 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가수 키썸, 자이언트핑크, 요요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신영이 “키썸은 경기도의 딸로 불린다”고 하자 키썸은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아침마당측 이어 “그 출연자로 아침마당에 출연한 이용주, 연하남쓰를 비롯해



‘아침마당’에 출연시키는 기획안이 두 프로그램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유산슬(유재석) 씨의 출연이 성사됐다”고 전했다 ... 또 “여담으로 방송 전날 원고를 확인하던 중 유재석 씨의 멘트란이 공란으로 비워져 있어서 ‘뭐라도 넣어야 하는 것 아니냐’라고 작가님에게 물어봤었다”라며 “하지만 이날 출연이 유재석 씨에게도 사전에 알리지 않은 깜짝 출연이라 사전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아 (대본에) 아무 것도



가수 금잔디의 추천으로 출연해 유재석이 분한 가수 유산슬과 대결을 펼친 바 있다. 1월 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가수 키썸, 자이언트핑크, 요요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신영이 “키썸은 경기도의 딸로 불린다”고 하자 키썸은 “경기도 버스광고에 출연하면서 경기도민분들이 딸이라고 해주셨다. 지금은 시내버스에서 하차했다. 새로운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 지하철로 진출하고 싶다”고 소망을 밝혔다. 김신영은 자이언트핑크를 향해 “자이언트핑크 치면 펭수가 나오더라”라고 질문했다. 자이언트핑크는 “펭수한테 밀렸다. 요즘은 지읒만 쳐도 자이언트펭수가 나온다”며 아쉬워했다. 이에 김신영은 “유재석 씨가 예언을 하지 않았나.





때문에 (놀면뭐하니X아침마당 때문에) 요요미라는 가수를 알게되어서 유튜브로 이것저것 찾아서 봤는데 좋네요. 귀엽고.ㅎㅎ 확실히 트로트쪽에 가창력 괴물이 많다보니 이부분에서는 좀 평범해보이는건 있어도 음색만큼은 굉장히 유니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랄까요 트토르 여자 가수하면 생각나는 정형화되고 양산화된 그런 느낌이 전혀없어서 오히려 더 신선하게 다가오는 느낌이랄까요? 뭔가 러블리즈의 케이가 이따금씩 트로트 맛깔나게 한소절 부를때의 느낌도 납니다. 재밌는건 저희 부모님이 보시더니 오히려 요즘 트로트가수가 부르는것보다 옛날생각 더 나게 부른다고 하네요.



한대 4. 성인가수대상 - 박상철 5. 성인신인상 - 송미나, 나연주, 노지훈(큐브 엔터테인먼트 댄스가수 출신) , 요요미 , 천상 6. K팝 신인상 - 디크런치, W24 7. K팝 가수상 - 김나영, 라붐 , 아이즈 , 펀치 , 먼더이키즈 이진성 , 레이디스 코드 JTBC 막나가쇼에서 휴게소 게릴라 콘서트 나오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