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게 해 받기만 한 사랑을 다시 드릴 수 있게 이 삶이 끝나기 전에 ------------------------------------------- 그리고 같은 해인 2010년 9월 30일 정규 2집의 리패키지 앨범 'Hello'가 나왔습니다. 당연히 타이틀 곡은 Hello 였지만, 오늘은 '하나'라는 곡을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들어보세요- 다섯 명의 샤이니가 부릅니다 '하나' (샤이니월드 IV 콘서트 라이브) (중간 로고송 입니다) 내게는 아직도 생생한 너의 그 순간들 그리고 '우상'이라며





않았다”는 공식 입장까지 냈다. 압권은 마지막에 있었다. 처음 이 문제를 제기한 아무개 의원이 펭수의 외교부의 출입 절차에 대해 따질 건 따져야 한다면서도 말미에 “펭수가 온 국민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라고 덧붙인 대목이다. 눈치를 챙길 수 없다면, 여러분은 펭수와 함께하실 수 없다. 걍 내머릿속 공식 전현무=38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님 ㅋㅋㅋㅋ 미래를위헤서 주변에 여중고생들하고 더 친해져야겠네요 뭐 대단한건 아니구요.. 같은밥그릇사용하는 식구라도 그냥 이용할수 있는건지.. 전현무 열애설이 어제





이름이 기획 회의에 처음 나왔을 때 “게시판에서 인기 있는 콘텐츠라고 자가발전 중인 펭귄 아니냐”는 무식한 발언을 내뱉었다가 “젊은 층에게 얼마나 인기가 많은 데 그런 말을 하느냐”는 타박을 들었다. 찾아보니 당시 펭수의 유튜브 구독자는 이미 20만을 넘었더랬다. 그것도 대단했는데, 이제 펭수는 잡지 화보를 찍고, 외교부 장관과 만나는 거물이 됐다. 촉이 없으면 눈치라도 챙겨야 하는 법이다. 시대가 원하는 ‘간’이 변하고 있다. 조금이라도 공감하려면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펭수를 사랑하기로 마음을 먹고



올 연말 지상파 방송 3사의 각종 시상식 MC를 맡게 되며, 2019년의 마무리를 전무후무한 '열일 모드'로 보내게 돼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전현무는 지난 21일 KBS '연예대상'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그는 1부의 진행자로 등장해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토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였으며, 축하 공연에도 참여해 현장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함께 진행을



뽐낸 ♥전현무 사랑 "방송 이미지와 다른 남자" [엑's 이슈 달심 컴백하는군요 ㄷㄷㄷ 장성규 진짜 요새 약빤듯ㅋㅋ 유툽에서 요즘 문제적남자 클립보는데 전현무 문제 맞힌적있엉? 슼에 전현무 존나 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혜성 아나운서 영어도 원어민 수준이네요. 전현무도 이혜성하고 사귀니까 저도 나혼자산다 이번편에도 달심 나오네요 아침부터 뉴스공장듣다가 빵 터지네요 ㅋ 아 난 전현무 여친 나올때 계속 전현무 카메라 잡는게 더 싫었고 더 무례해보였음 이혜성



프로그램상’, 대상의 영광은 누구에게? 시청자가 직접 뽑아 더욱 특별한 의미를 주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의 영광이 어느 팀에게로 돌아갈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대한민국 대표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부터 친근한 매력을 어필하며 간판 프로그램으로 급부상한 ‘살림하는 남자들 2’, 런칭한지 9개월만에 2019년 최고의 예능 브랜드로 자리잡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3파전이 예상되고 있어 자신의 최애 예능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복귀했다. 특히 올해는 아시아 선수 최초로 메이저리그 평균자책점 1위에 올라 미국 진출 이후 최고의 기록을 거뒀다. 그는 박찬호·김병현 등과 달리 한국프로야구(KBO리그)를 거쳐 메이저리그로 진출한 최초의 선수며,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로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 김연아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여자 싱글 부문 4대 국제 대회 그랜드슬램을 사상 최초로 달성한 '피겨 전설'이다. 2014년 은퇴했지만,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 등 다양한 활동으로 꾸준히 주목받고 있다. '한국 축구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은 2002년 월드컵 대표팀 발탁, 2005년 한국인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있어서 약간 보면서 아앗...! 함 근데 나혼산은 송년회 하면서 터지는거 하나둘 있자나 전현무 연하 아나운서랑 연애 ㅜㅜ 난 궁금한게 공항장애는 생방송 큰무대에 나와서 고치는게 나아? 아님 큰곳은 피하고 차근차근 범위넓히는게 나아? 나혼자 한혜진씨 컴백하는군요... '2019 KBS연예대상' 오늘(21일) 생방송..대상의 영예는? 전현무가 자꾸 황인욱 누구냐고 묻는게 𝙅𝙊𝙉𝙉𝘼 웃겨 전현무 .. 한혜진 에서 너무 급변 한거 아닌가요? 전현무의 연인이라 하네요 너네 전현무가 황인욱이 누구야 햇던거 기억나? 전현무 ㄹㅇ 표정웃곀ㅋㅋㅋㅋㅋㅋ 오늘하는 KBS 연예대상 후보 6팀 .jpg 야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나혼산 맡아서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내 기준 박나래 진행 영 별로야 매끄럽지 못하고 부자연스럽다고 느낄 때가 많아 전현무가 확실히 잘 했던거 같아 오양맛살이 오래됫네요 벌써 당나귀 나름 잘나오던데 안착은 시켰으니깐 프로그램에 대상주는거면 슈돌일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서로 주고받는거 이런게 웃긴게 참 많았음 ㅋㅋㅋ 이런 재미가 요즘에는 없어서 조금 아쉽긴 함 [Dispatch=김민정기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렸다. 헨리와 기안84는 이날 박나래를 축하하기





예비 시청자들을 미리 만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연출 최민근) 측은 15일 “내일(1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본 대회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대회 직전 출근길 V라이브를 통해 국내외 팬, 시청자들을 찾아가고자 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육대’는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종목에 도전, 땀을 흘리며 정정당당 승부를 가리는 특집 프로그램. 육상, 양궁, 씨름, 승부차기, 투구, E-스포츠, 승마 총